저기 남자분들. 그거 ....없이 사귀는거 정말 불가능해요????

글쓴이
  • 2012.11.27. 12:44
  • 34961

 

 

학부졸업하고 대학원 진학했는데요...

학부때도 그렇고 지금도 그렇고.

호감가는 분 만나서 연애하면 넘넘 행복하게 좋잖아요~

그런데, 연인관계에서 그..19금 관계가 없다면. 계~~~~~~~~~~~~~~~~속 없다면.

남자분들 사귀기 힘든가요?

여자들이 연락자주 안하는 남자떄문에 속상해 하고 힘들어 하는 것처럼

남자들도 그것 없이 연애하는게 힘들고 속상하고 그래요?ㅠㅠ

저 이거때문에 1번 차인적 있는데요 ㅠ

그냥 핑계인가 하다가도.

앞으로 만날 남자 놓치기 싫으면 해야하나 싶고. 머리터질거 같아요

권한이 없습니다.
댓글 54
찬란한 돌마타리 12.11.27. 12:46
여자친구랑 안해본적은 없어서;;; 둘다 스킨십 참 좋아했었는데;; 정 싫으시면 서로 대화로 풀어보는걸 추천요 ㅎㅎㅎㅎㅎ;;;;;
0 0
바쁜 보리수나무 12.11.27. 12:46
정신적인 사랑도 사랑이지만 육체적인 사랑도 중요하다고 생각합니다. 글쓴이분이 순결주의자가 아니라면 말이죠.
1 0
글쓴이 글쓴이 12.11.27. 12:49
바쁜 보리수나무
어릴땐 무서워서 못했고, 지금은 안해봐서 못하겠고, ;;; 그냥 쫌 제가 고지식한가 하는 생각도 들고- 지금바램은 결혼하고나서 하고싶다는 생각은 드네요.
0 0
바쁜 보리수나무 12.11.27. 12:53
글쓴이
고지식하다기 보단 자기를 소중하게 여기시는 분 같네요.. 이왕 그렇게 마음먹으신거 이해해줄 수 있는 남자친구 만나서 결혼까지 가는 것도 괜찮다고 생각합니다. 남자들이 여자들의 처녀성을 안따진다고 겉으로는 이야기하지만 속으로는 다들 내 아내만큼은.... 이런 이중적인 생각을 하고있거든요ㅠㅠ 저도 수컷이라 똑같습니다만
3 0
나약한 풀협죽도 12.11.27. 13:32
글쓴이

ㅋㅋㅋ 지금까지 지켜오셨으면 혼전순결자인 남성분만나서 결혼하세요~
그래서 첫경험은 첫날밤에!

 

저도 여자친구 있는 남자인데 그렇게하려구요. 근데.... 키스만 주구장창하다보니 성관계 맺고싶기도한건 사실임ㅠ

0 0
고고한 참오동 12.11.27. 12:50
딴데가서 풀고오라고 할 생각이 없다면 네,, 진짜 힘들죠 ㅠㅠ
20중후반 넘어가서 손이랑만 놀기도 비참하고ㅜ
0 0
납작한 복숭아나무 12.11.27. 12:51
사겨봤어야 알지.
0 0
깔끔한 풍란 12.11.27. 19:25
납작한 복숭아나무
ㅋㅋㅋㅋㅋㅋㅋㅋ
0 0
바쁜 나스터튬 12.11.27. 12:52
결혼할때까지 그런거 안해도 난 상관없는데(사실 다른 사람에겐 강요 안하는데 내가 좀 그게 있음...)
일단 여친이 좀 생겼으면 좋겠네요. 근데 안되겠죠.

결국 난 득도할 운명인가봐...
0 0
멋쟁이 환삼덩굴 12.11.27. 12:52
음......
사실 성관계가 없으면,
남자입장에서는 좀 힘들죠.
0 0
살벌한 개망초 12.11.27. 12:52
솔직히 말씀드립니다
네 그렇습니다 남자가 이해를 하고 아껴줄지라도 힘들어하는건 사실입니다
호감과 사랑이란건 단순 플라토닉만 있는게 아니라 섹슈얼어필이 있기때문에 가능한겁니다
1 0
의연한 별꽃 12.11.27. 12:53
안해보셔서 그럴수도
0 0
바보 비목나무 12.11.27. 12:55
남자입장에선 비참하죠
0 0
흔한 자운영 12.11.27. 12:55

보고싶어서 보면 뽀뽀하고싶고 뽀뽀하면 키스하고싶고 키스하면 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당연한 수순이고 자연스러운 일인데 그걸 못하게하면 힘들죠

0 0
미운 우산나물 12.11.27. 12:56
이런 명언이 있죠.
안 해 본 놈은 있어도 한 번만 해 본 놈은 없다.
4 0
무례한 굴참나무 12.11.27. 12:57
내 경험상 늦게 경험할수록 더 깊이 빠져들더라
0 0
찬란한 등골나물 12.11.27. 12:57

근데 결혼해서 안맞아서 이혼하는 부부도 있음. 글쓴분 나이가 좀 있고 결혼까지 생각해보는 상대라면 시도해보는 것도 괜찮을 것 같은데...

0 0
태연한 꾸지뽕나무 12.11.27. 12:59
난 섹스 싫어하던 여자들도 나랑사귀다가 좋아하데되던...
여자가 못느끼는건 남자탓임. 여자가 느끼다 보면 여자도 스킨십을 좋아하게됨. 기술좋은 남자를 만나요. 아니면 거물을 만나던가...
0 0
무례한 굴참나무 12.11.27. 13:00
태연한 꾸지뽕나무
Ya feel so good
0 0
태연한 꾸지뽕나무 12.11.27. 13:11
무례한 굴참나무
넌 멋진 여자.
0 0
무례한 굴참나무 12.11.27. 13:12
태연한 꾸지뽕나무
남자인게 함정
0 0
태연한 꾸지뽕나무 12.11.27. 13:12
무례한 굴참나무
아싫다.....
0 0
깔끔한 풍란 12.11.27. 19:25
태연한 꾸지뽕나무
ㅋㅋㅋㅋㅋㅋㅋ
0 0
다부진 함박꽃나무 12.11.27. 13:01

없이 사귄다는 생각 자체를 안해봤네요
사랑하면 당연히 몸도 섞고 싶은거 아닌가요.
피임을 확실히 하면 되죠.

남자 입장에서 엄청 스트레스입니다.


먹는거 좋아하는 사람들 맛있는거 못먹게 하는 그정도보다 더 심함

사우나에서 계속 못나가게 하는거랑 비슷하고

음.. 또

암튼 그렇습니다.

그게 싫으면 남자친구한테 차라리 돈을 줘서 풀고 오라고 하십시오.

1 1
태연한 꾸지뽕나무 12.11.27. 13:12
다부진 함박꽃나무
ㅋㅋㅋㅋ그건아니다ㅋㅋㅋ 난 여친이 하기싫어하면 그냥 집에서 혼자 야동 봣음ㅋㅋㅋㅋㅋㅋ 근데ㅋㅋㅋ 나이들수록 섹스귀찮아짐 야동이 더 편함. 섹스 힘들다는....
0 0
다부진 함박꽃나무 12.11.27. 13:24
태연한 꾸지뽕나무

저는 대신 야동을 안봅니다.


암튼 육체적성욕과 정신적 성욕이 분리되어 있는 글쓴이 같은 사람들은 이래서 불행하다.

그 두개가 합쳐져야 사랑이 되는데

0 0
특별한 동백나무 12.11.27. 14:36
다부진 함박꽃나무
돈을 줘서 풀고오라고 하라니 할말을 잃었습니다
0 0
다부진 함박꽃나무 12.11.27. 14:38
특별한 동백나무
그만큼 견디기 힘들다는거지
정말 저렇게 하는 사람이 있겠습니까?
있을수도 있긴 하겠지만
0 0
깔끔한 풍란 12.11.27. 19:26
다부진 함박꽃나무
돈주고풀고오라는건 좀 아닌듯
0 0
병걸린 단풍나무 12.11.27. 13:02
불가함. 불가.
0 0
바쁜 보리수나무 12.11.27. 13:16
여자가 너무 원해서 헤어졌던 적이 있습니다.. 만나기만 하면 자꾸 할려고 해서ㅠㅠ 암튼 적당한게 좋은게 같아요
0 0
무례한 굴참나무 12.11.27. 13:19
바쁜 보리수나무
그 여자 소개좀
0 0
바쁜 보리수나무 12.11.27. 13:21
무례한 굴참나무
이 이야기를 하면 항상 반응이 그거였어요 ㅋㅋㅋㅋㅋ 좋을거 같죠? 첨에는 좋죠 저돜ㅋㅋㅋㅋㅋ 조금만 지나봐요. 이 여자랑 계속있다가는 정기를 다빨릴지도 몰라. 정기라는 단어를 그때 알게되었습니다.
0 0
다부진 함박꽃나무 12.11.27. 13:25
바쁜 보리수나무

그게 컨슘당하는건데


서로 잘 맞추다보면 어느순간부턴 둘다 더 건강해지고 그렇다.

말도 안되는 소리 같겠지만 난 그런적이 있었다.

0 0
초조한 쑥부쟁이 12.11.27. 13:18
플라토닉사랑은 반쪽짜리 사랑이라고 어떤 정신분석학자가 그러더라구요
동감하구요
0 0
잉여 비파나무 12.11.27. 13:46
그러니까 용기를 가지고 좀 하란 말이야 좀
0 0
초라한 기장 12.11.27. 13:47
전 남자지만 정말 순결주의자라..
고자나 게이란 이야기가아닙니다, 물론 여자를 보면 흥분하기는 하지만
섹스없이도 충분히 사랑할수있었습니다, 스트레스도 그렇게 받지않았고요.
멘탈의 차이.. 케바케가 맞을듯? 근데 저같은사람 1%도 안될듯 ㅋ
1 0
나약한 풀협죽도 12.11.27. 14:22
초라한 기장
ㅋㅋ 님같은사람 많아요...
근데 순결주의자인데, 상대방이 이미 성경험이 있으면;;
많이 고민되기는 함 ㅋ

지금 저의상황임 ㅅㅂ
0 0
침울한 쪽동백나무 12.11.27. 14:12
여친이 혼전순결을 원한다면 존중해주고싶네요.

사실 섹스란게 대단할것도 없습니다. 함께 사랑을 나눠 좋은거라면 그걸로 좋고, 불가하다면 굳이 섹스로만 사랑을 표현할 필요는 없지요.

대신 병문안은 와줬으면 좋겠네
0 0
병걸린 사철채송화 12.11.27. 14:34
사랑의 과정중 하나인데
그것만 떼어놓고 하려면 힘들죠
0 0
납작한 자주달개비 12.11.27. 14:46
초밥먹을때 위에 아무것도 없이
밥이랑 와사비만 먹으면 과연 맛이 있을까요?
0 0
태연한 봉선화 12.11.27. 14:51
납작한 자주달개비
비유 쩌네요ㅋㅋㅋㅋ
0 0
유능한 삼지구엽초 12.11.27. 14:55
26세 이전 관계없이 만나도 괜찮았었다. 늘 스킨쉽을 해도 뭔가 아쉽고 궁금하고 하지만 견딜 수 있었다.
여자를 알게되었다. 스킨쉽이 자연스레 끝을 가게 되고 막히면 미칠 것 같더라.
관계없이 연애를 할려면 경험이 없는, 적은이 아닌 없는 남자를 만나세요.
여친이 있음에도 혼자 셀프만 하는 건 경험이 있는 남자로서 매우 슬픔.힘듬.비참함.
특히 현자 타임엔.
초식남도 고기맛을 알고나면 그냥 육식. 개 육식!
0 0
활달한 원추리 12.11.27. 15:00
아 섹스하고싶다
1 0
깔끔한 풍란 12.11.27. 19:26
활달한 원추리
돌직구 ㅋㅋㅋㅋㅋㅋ
0 0
나약한 풀협죽도 12.11.27. 16:29
글쓴이 댓글보고 멘붕할듯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온통 섹스이야기야 ㅅㅂ ㅋㅋㅋㅋㅋㅋㅋㅋㅋ
0 0
특별한 동백나무 12.11.27. 16:59
이때까지 관계 거부하는 여자친구를 만난적도 없지만, 만약에 만난다면 진지하게 고민될거같네요...
근데 글쓴분도 충분히 존중합니다. 사실 이런건 강요할수없는 문제니까요. 님이 그게 편하고 옳다고 생각하면 물어볼필요없이 그대로 가심되요.
0 0
멋쟁이 모과나무 12.11.27. 17:21
여자랑 사귈거 아니면 불가능함
0 0
현명한 무궁화 12.11.27. 18:26
어린애들이면 모르겟는대 군대갔다온20대중반은 안하고느나절대안될듯..
0 0
깨끗한 가지 12.11.27. 19:11
우리 오빠가 말해준건데 ...
엄청 하고싶은 것도 사실이지만 참기힘들다 힘들다 하는건 솔직히 엄살에 가깝다고
못참을 것도 없다고 했는데 .......
싫은데 나 참기 힘들다면서 계속 강요하는 남친이랑 오래 사귈생각 말라고 했음 ...
1 0
미운 방동사니 12.11.27. 19:12
저도 남자지만 최선을 다해 존중 해 주겠습니다만...결혼 생각 없으면 남자론선 멘붕이죠
0 0
깔끔한 풍란 12.11.27. 19:26
육체적사랑도 엄청 중요하죠
0 0
질긴 쪽동백나무 12.11.27. 21:14
저도 이런분 만났는데. 결국 했고.. 익숙하진 않았지만 서로 좋아서 하는 행위라 그런지 금방 익숙해져서 자연스러워졌습니다.
0 0
흐뭇한 곰취 12.11.28. 00:14
일단 사귀고 고민하세요
0 0
  • 공지 욕설/반말시 글쓰기 권한 영구 정지 10
  • 공지 식물원 이용규칙 (2018/09/30 최종 업데이트) - 학생회 관련 게시글, 댓글 가능 17
  • 슬슬 날이 좀 더워지네요
    까다로운 둥근잎나팔꽃
    26.06.20.
  • 홈플러스 동래점도 결국 문 닫으려나요...
    도도한 튤립나무
    26.06.10.
    2
  • 근데 요새 맥도날드 콜라 시키면 빨대 쑤셔넣기 힘들어지지 않았나요?
    겸연쩍은 노루오줌
    26.06.05.
    2
  • 요새 가끔씩 베란다에 누가 숨어 살거나 침입해 있는 꿈을 꾸는데
    명랑한 흰꽃나도사프란
    26.05.24.
  • 다시 돌아온 노는날~~~~
    신선한 히아신스
    26.05.22.
  • 오늘은 어버이의 날입니다
    유치한 곰취
    26.05.08.
  • 뭐여 주식 왜 이렇게 올랐어여
    끔찍한 질경이
    26.05.06.
  • 간만에 3일 휴가 ㅠㅠㅠㅠ
    활달한 머루
    26.05.01.
    2
  • 여행 많이 다니시는 분들은 저축은 어떻게 하시나요
    따듯한 애기봄맞이
    26.04.26.
  • 오늘 만덕센텀고속화도로 타봤는데
    슬픈 호두나무
    26.04.23.
  • 2년전에 건강검진 안 받고 올해 받았는데
    다친 도깨비바늘
    26.04.19.
  • 오피스텔 사는데 위층에서 물을 너무 많이 쓰네요
    도도한 긴강남차
    26.04.14.
  • 친구구합니다
    발랄한 왕원추리
    26.04.06.
    1
  • 그래도 요새는 영화관에서 나름 볼만한 영화가 꽤 있네요
    무좀걸린 갈참나무
    26.04.04.
  • 날씨는 좀 풀렸는데 세상은 아직 전쟁통이네요
    기발한 개연꽃
    26.03.27.
  • 예전에 자취하면서 먹었던 컵밥 같은 게 요샌 많이 없네요
    나쁜 큰괭이밥
    26.03.20.
    1
  • 15학번 동기들 잘지내나요
    근육질 먹넌출
    26.03.19.
    3
  • 이제 좀 전쟁이 끝나려나요
    해박한 청가시덩굴
    26.03.18.
  • 기름값이 너무 올랐던데
    고상한 긴강남차
    26.03.14.
  • 요새 주변에 애를 낳는 사람들이 많더라고요
    친근한 개양귀비
    26.03.10.
    2
검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