심리학과 복수전공 글쓴이 2016.08.09. 22:36 952 1 심리학과 복수전공을 하고 싶은데 최저기준이 어느 정도 되죠? 지난번에 무역학과 보니까 4.2 던데 다들 그렇게 높나요? ㅠㅜㅠㅜ 추천0 비추천0 신고 권한이 없습니다. 댓글 1 공유 목록 페이스북 트위터 구글 카스 밴드 카카오톡 닫기 화난 가락지나물 16.08.10. 11:50 제가 아는사람은 평점 3.5 안되는데 이번에 신청해서 붙었다고 하더라구요 0 0 화난 가락지나물 댓글 내용 복사 제가 아는사람은 평점 3.5 안되는데 이번에 신청해서 붙었다고 하더라구요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취소확인 [화난 가락지나물]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취소확인 권한이 없습니다.로그인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취소확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