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들 한달 용돈 얼마나 쓰시는지요..??
- 2012.11.27. 16:09
- 3020
교통비에 식비에 여자친구까지.. 돈 나갈 곳이 너무 많습니다..
주말 아르바이트로 한달에 35만원 정도 벌고 있지만 택도 없고
모아놨던 돈을 자꾸 끌어쓰고 통장잔고는 점점 줄어드네요.... 아 집에서 따로 받는 용돈은 하나도 없습니다.
무엇보다 요즘은 대중교통비가.... 1만원 충전하면 이건 뭐 체감상으론 이틀삼일밖에 못쓰는 것 같습니다.
부대생들은 다들 과외, 학원 등을 하나쯤을 다 하시는 것 같은데
저는 3학년이나 되면서도 그런걸 하기에는 적성도 안맞고 누굴 가르치고 할 능력이 안됩니다
아무튼 저는 한달에 50정도는 쓰는 것 같습니다.. 주중에 매일은 아니지만 아르바이트를 또 하나 병행해야 될 것만 같은
느낌이 드네요.. 지금까지는 어째어째 어느하나 안놓쳐가면서 생활하지만 너무 빠듯합니다.
저희 부대생들은 한달에 어느정도 쓰시는지.. 또 부담을 느끼지는 않으시는지 알고 싶습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즐거운 분꽃]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무심한 꽃다지]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털많은 박새]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아 그리고 여자입니당;;
제가 이것저것 배우는게 많아서 100정도 쓰네요 ㅎ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털많은 박새]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큰 다릅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멍한 숙은처녀치마]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혼자서 방세, 세금, 교통, 식비, 연애까지 할려니 130도 모자라네요.
130은 딱 먹고 사는거 연애하고 놀러 좀 다니면 150은 있어야되네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큰 다릅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슬픈 층층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파이팅입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슬픈 층층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어설픈 붉은병꽃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옷에 딸려오는 구두 악세사리 가방 이런거ㅜ
사치하는 편이 절대 아닌데도 한번 옷사면 꽤나가는듯!
아 근데 데이트비용에서 만만치않게 나가는것같아요.....ㅜㅜ!!!!!!!!!!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어설픈 붉은병꽃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저는 제 여자친구랑 데이트 비용을 거의 반반 내거든요
제가 60, 여자친구 40 정도 부담하는데도... 데이트 비용이 역시 만만찮은것 같아요...ㅠㅠ
빨리 졸업하고 싶다 ㅠㅠㅠㅠㅠ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무례한 머루]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근대부족...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귀여운 큰방가지똥]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흐미.....돈이너무모잘라요항상...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귀여운 큰방가지똥]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용돈은 어떻게 버시나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나머지는 벌어둔거 학기중에 까먹고있네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귀여운 큰방가지똥]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저도 삼일에 만원씩 써요 버스지하철 환승 왕복하면 하루에 삼첨원은 기본깨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생생한 현호색]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근데 거의절반이 학원비로 나갑니다 ㅠ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화사한 개모시풀]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대신 학원비 식비 교통비 전부 제가 다 부담함. 물론 폰요금도요.
결코 넉넉하지않아요. 싹다빼고 남는돈 한달 30정도??;;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화사한 개모시풀]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돈 나갈 곳이 너무 많네요ㅠㅠ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술마실돈, 옷살돈 아껴서 운동다니고 학원다니는거 좋아라함.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화사한 개모시풀]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애매한 둥근바위솔]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애매한 둥근바위솔]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유쾌한 쇠비름]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착실한 흰꽃나도사프란]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청렴한 석곡]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멍한 숙은처녀치마]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무좀걸린 피라칸타]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주중에 학원알바하다가 관두고 주말알바로만 40~50 벌어 씁니다. 학기중엔 적자지만 방학때 벌어놓은걸로 쪼개서 씁니다. 폰비 집인터넷비 제가내고 여친은 만나야 하니 다 합치면 지출이 제법 되더라구요. 용돈안받으시는 것 같은데 남일 같지 않네요. 힘내세요! 젊어서 고생한거 언젠간 보람으로 다가올 날이 있을거에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행복한 마디풀]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친구들이랑 놀면 30-35까지가구요
여친잇엇을때는 무한대엿네요 ㅋㅋㅋㅋㅋㅋ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흐뭇한 회향]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즐거운 쑥부쟁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즐거운 쑥부쟁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큰 자귀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농담이에요ㅎㅎㅎ 대학생 때 빠듯하게 살아보지 언제 그러겠어요ㅎㅎㅎ 우리 모두 크게 될 사람들이잖아요!!ㅋㅋ 화이팅!!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멍한 숙은처녀치마]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엄격한 벌깨덩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근육질 패랭이꽃]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글도 쓰시는군요 멋지십니다ㅎㅎ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착잡한 명자꽃]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저도 축구 야구 등 스포츠를 즐겨하고 좋아해서
프로토도 종종 했는데...
저는 너무 못해서ㅠㅠ 그 돈을 아끼자는 결론이 나오더라구요ㅠㅠ 주식도 하신다니 멋져요ㅠㅠ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난 20살때부터 용돈같은거 없었는데
지금은 4학년이라 올해부터 30씩 받고삼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유쾌한 주목]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교통비같은것만 따로 주시는 부분이 있어서 그런거 다 따지면 한 30?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특이한 수련]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수줍은 애기참반디]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진실한 호두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깜찍한 구름체꽃]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뚱뚱한 미역줄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월세 밥값 옷 약간사면 다쓰네요 ㄷㄷ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고고한 솔새]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고고한 솔새]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유능한 자귀풀]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쌀도 떨어지면 집에가서 가져오고 .. 자취생활용품은 거진 본집에서 공수해오면 편합니다..ㅎㅎ
그리고 천원짜리샵에서 무조건 사고 ㅋㅋㅋㅋㅋㅋㅋㅋ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자상한 큰앵초]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바보 거북꼬리]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차비와 식비만으로 30만 - 20만은 친구들과 술마시고 닭먹고 ~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기쁜 타래난초]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