속상하네요
글쓴이
- 2016.08.09. 23:53
- 783
클릭해도 먹통이었다가 다시 접속해서 계속 시도...
결국 전필 하나랑 교양 하나 펑크...
다른 과목으로 대체하긴 했지만 참 암담하네요.
물론 다른 분들도 원하시는 대로 안 된 분들 많으신 건 압니다만
괜히 우울해지는 하루네요.
권한이 없습니다.
시간표는 수강정정때 완성되니까 너무 속상해하지마세요 ㅋㅋ 첫수업듣고 정정하는 사람들 사이를 비집고 들어가보셔요
0
0
아픈 산딸기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아픈 산딸기]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아픈 산딸기
위로 감사합니다.
전필인데 하... 90명 과목에 180명 몰렸네요.
교양이야 그렇다치지만
전필은 못 들으면 졸업에 문제가 생기는데 ㅜㅜ
대학생활 힘드네요.
전필인데 하... 90명 과목에 180명 몰렸네요.
교양이야 그렇다치지만
전필은 못 들으면 졸업에 문제가 생기는데 ㅜㅜ
대학생활 힘드네요.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전필은 증원해줄텐데 왜고민하세요
0
0
청아한 지리오리방풀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청아한 지리오리방풀]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