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계 해외파견프로그램
글쓴이
- 2016.08.09. 23:59
- 920
대외교류본부 파견프로그램해보신분들
2달 필리핀 가볼까 싶은데
도움이 될까요
아니면 그냥 여기서 계절학기+영어공부+토익이 나을까요 영어는 무적에서 계속 하는중입니다.
고민이네요
권한이 없습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대외교류본부 파견프로그램해보신분들
2달 필리핀 가볼까 싶은데
도움이 될까요
아니면 그냥 여기서 계절학기+영어공부+토익이 나을까요 영어는 무적에서 계속 하는중입니다.
고민이네요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