학사 일정에 나와 있지 않은 복학 신청 기간?
글쓴이
- 2016.08.10. 00:07
- 582
제가 이번에 복학 대상자인데
복학 하라고 문자로 온 복학 신청 기간이 학사 일정에 나와 있는 8.3~8.12와 나오지 않은 8.23~8.26일이 있더라고요
그런데 궁금한게
8.23~8.26에 복학 신청을 하면 그 신청자들을 대상으로 하는 "수강신청 기간"이 또 따로 존재하나요?
또 등록금 납부 기간도 따로 있나요?
어차피 전공만 들어야 해서 수강 전쟁때메 똥줄 탈 일은 없지만 뭔가 눈으로 확인할 수 있는게 없으니 조마조마 하네요
혹시나 아시는 부분이 있다면 잠깐만 시간을 내서 알려주시면 정말정말 감사하겠습니다 ㅠㅠ
권한이 없습니다.
8월 23일부터 26일이 등록금 납부기간이며, 이 때에도 휴,복학 시넝은 가능합니다. 단 수강신청 기간은 별도로 없습니다. 그리고 휴학 중에 수강신청을 하신 경우 26일까지 복학하지 않게되면 수강신청한 거 싹 다 날라가요
1
0
치밀한 붉은서나물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치밀한 붉은서나물]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치밀한 붉은서나물
뒤늦게 감사인사 드립니다.. 혹시나 해서 수강신청을 시도했는데 되길래 수강신청이 곧 복학신청인가 하고 착각하고 있었네요. 복학신청을 하지도 않고 있을 뻔 했어요 감사합니다!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