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제 매크로못돌리나요??
글쓴이
- 2016.08.10. 00:26
- 1295
매크로돌리면 무슨 창 뜬다는말을 들은거같은데 확실하지않아서요!!
권한이 없습니다.
창뜨면서 거기쓰여진 번호 입력해보라구하네여
0
0
보통의 영산홍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보통의 영산홍]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보통의 영산홍
근데 그거 숫자 안 뜨고 흰 색 빈 창만 뜨지 않나요?ㅜㅜ
0
0
힘좋은 리아트리스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힘좋은 리아트리스]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힘좋은 리아트리스
네 저두 크롬으로하는데 그렇더라구요ㅠ
0
0
보통의 영산홍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보통의 영산홍]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