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찰공무원 준비중입니다
- 2016.08.10. 00:55
- 1798
경찰시험에 합격했는데요.
경찰은 합격하면 무조건 훈련소에 들어가야합니다
유예가 안돼요.
이럴경우 휴학이 더이상 안된다고 자퇴하라고하는데
이런..경우가 있나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깨끗한 가막살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날렵한 부처손]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처참한 궁궁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육아휴직은..ㅡㅡ 저 남자에요. 그리고 독신입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처참한 궁궁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처참한 궁궁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전부 자퇴하고 다시 복학하지
허언증이 심하시네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처참한 궁궁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특이한 큰물칭개나물]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장난까는거 모르는줄아나
그럼 전부 자퇴했다가 다시올거면 40살 아저씨도 있겠네
장난치지마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특이한 큰물칭개나물]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학과별로 몇명씩 있어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정겨운 시클라멘]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본인이 몰랐던 부분을 알려주면 물론 의심할 순 있지만
무조건 거짓말로 받아들이는 건 무슨 경우죠..;;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날렵한 독일가문비]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자퇴한 날짜 기준으로 6개월 경과하면 재입학 신청 가능하고
학기별로 신청기간 별도로 있습니다.
보통 1학기 재입학 신청은 12월초~중순
2학기 재입학 신청기간은 6월초~중순 입니다.
여석 산정되명 받아준다는 항목이 있긴한데
거의 허가 해주는 것 같아요.
다만 학번 그대로 남구요 기존 학적 안고 갑니다
연속되는 거죠.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날렵한 독일가문비]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날렵한 부처손]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짜릿한 사피니아]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허약한 진범]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청아한 오미자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날렵한 부처손]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어두운 댕댕이덩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바쁜 다정큼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방구쟁이 노루삼]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실제로 자퇴 후 재입학 하는 사람들도 있습니다
정 의심되면 궁금하면 직접 사무쪽에 전화해서 물어보면 될것을....
개념부터 챙기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촉촉한 애기메꽃]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해괴한 봉의꼬리]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본인이 모른다고 남들 하는 말이 다 장난이고 거짓말인 줄 아십니까;;?
인성 수준 참ㅋㅋㅋㅋ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현명한 소리쟁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촉촉한 꽃기린]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청결한 뚱딴지]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청결한 뚱딴지]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