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찰공무원 준비중입니다

글쓴이
  • 2016.08.10. 00:55
  • 1798
전 지금 6학기를 전부 휴학한 상태로
경찰시험에 합격했는데요.

경찰은 합격하면 무조건 훈련소에 들어가야합니다
유예가 안돼요.

이럴경우 휴학이 더이상 안된다고 자퇴하라고하는데

이런..경우가 있나요?
권한이 없습니다.
댓글 34
깨끗한 가막살나무 16.08.10. 00:56
원래 경찰은 기수제 입소라 그래요. 그래서 졸업하고 하거나 자퇴합니다. 서울에서 의경할 때 영남대 등 자퇴하고 순경으로 바로 드가신 분들 많이 봤어요.
0 0
글쓴이 글쓴이 16.08.10. 01:08
자퇴하고 편입해야겠네요 나참 드러워서
0 1
날렵한 부처손 16.08.10. 06:49
글쓴이
ㅂㅅ
1 0
처참한 궁궁이 16.08.10. 01:20
자퇴하구 나중 재입학해서 1년더하세여ㅎㅎ 육아휴직이나 뭐 하면서
0 0
글쓴이 글쓴이 16.08.10. 01:22
처참한 궁궁이
자퇴하고 재입학을 가능한가요? 수능쳐야하는거 아니죠?
육아휴직은..ㅡㅡ 저 남자에요. 그리고 독신입니다
0 0
처참한 궁궁이 16.08.10. 01:25
글쓴이
자퇴=긴휴학이라고 생각하면됨 신청서만 내면됩니다 6학기까지의 이수학점충족됐으면 재입학하면 7학기부터요ㅎㅎ 자퇴하구 직장다니면서 차차 졸업할방법을 찾아보세요
0 0
글쓴이 글쓴이 16.08.10. 01:27
처참한 궁궁이
아니 태어나서 처음듣는데..그럼 자퇴하고 경찰하다가 나중에 재입학하면 받아준다는겁니까?
0 0
처참한 궁궁이 16.08.10. 01:30
글쓴이
네 1년인가 지나면 티오있는 경우에 한해 받아줍니다 근데 티오가항상잇숨
0 0
글쓴이 글쓴이 16.08.10. 01:33
처참한 궁궁이
..그리 따지면 휴학 상한선이 무슨필요있나요..
전부 자퇴하고 다시 복학하지
허언증이 심하시네요..
0 1
처참한 궁궁이 16.08.10. 01:34
글쓴이
학생지원시스템에서 알아보세여
0 0
글쓴이 글쓴이 16.08.10. 01:40
처참한 궁궁이
결국 헛소리였다는거네요?그럴줄알앗다
0 1
글쓴이 글쓴이 16.08.10. 01:27
처참한 궁궁이
농담하시는거죠?
0 0
글쓴이 글쓴이 16.08.10. 01:25
처참한 궁궁이
구체적인 방법이 없나요?
0 0
특이한 큰물칭개나물 16.08.10. 01:39
글쓴이
알려줘도 되게띠껍네요 여기글못믿으실거면 과사에 물어봐야죠 재입학가능한거 맞습니다
0 0
글쓴이 글쓴이 16.08.10. 01:41
특이한 큰물칭개나물
말이되는소리를 해야지

장난까는거 모르는줄아나

그럼 전부 자퇴했다가 다시올거면 40살 아저씨도 있겠네

장난치지마요
0 3
특이한 큰물칭개나물 16.08.10. 01:43
글쓴이
6학기이상 휴학하는사람이 많다고생각하세요?? 다들졸업해야 취직하는데 자기기준으로 생각하시네요 다들자퇴를왜합니까 ㅋㅋ 학고세번맞고 퇴학당해도 재입학가능합니다
0 0
정겨운 시클라멘 16.08.10. 01:45
글쓴이
실제로 자퇴 후 재입학해서 90년대~ 00초반 학번
학과별로 몇명씩 있어요
0 0
날렵한 독일가문비 16.08.10. 01:43
특이한 큰물칭개나물
정말 상세히 알려줘도 좀 반응이 부정적이네요..
본인이 몰랐던 부분을 알려주면 물론 의심할 순 있지만
무조건 거짓말로 받아들이는 건 무슨 경우죠..;;
0 0
날렵한 독일가문비 16.08.10. 01:42
글쓴이
제가 이번에 재입학합니다.
자퇴한 날짜 기준으로 6개월 경과하면 재입학 신청 가능하고
학기별로 신청기간 별도로 있습니다.
보통 1학기 재입학 신청은 12월초~중순
2학기 재입학 신청기간은 6월초~중순 입니다.

여석 산정되명 받아준다는 항목이 있긴한데
거의 허가 해주는 것 같아요.

다만 학번 그대로 남구요 기존 학적 안고 갑니다
연속되는 거죠.
0 0
날렵한 부처손 16.08.10. 06:14
글쓴이
알려줘도 지랄 ㅋㅋ
0 0
짜릿한 사피니아 16.08.10. 02:59
알려달라고 해서 알려주는데 글쓴이 개띠껍넼ㅋㅋㅋ 못믿겠으면 그냥 스스로 쳐알아보세요 여러사람 암걸리게하지말고
1 0
best 허약한 진범 16.08.10. 03:01
이딴성격에 경찰공무원ㅋㅋ
10 0
청아한 오미자나무 16.08.10. 04:16
경찰 시험 합격했다는 사람이 인성이 이래서야
0 0
날렵한 부처손 16.08.10. 06:15
경찰미래 ^오^
0 0
어두운 댕댕이덩굴 16.08.10. 08:46
글쓴이 사이즈 나오네
0 0
바쁜 다정큼나무 16.08.10. 09:19
안정성만 믿고 경찰하려고 하니 비리가 끊이질 않고 SPO 경찰 사건같은 일어나는듯... 알려줘도 저딴식이면 경찰가서도 적응은 잘하려나... 정상적이어도 힘들텐데
0 0
방구쟁이 노루삼 16.08.10. 09:34
걍 오지마라
0 0
촉촉한 애기메꽃 16.08.10. 09:35
와 경찰 된다는 사람 인성 클라스
실제로 자퇴 후 재입학 하는 사람들도 있습니다
정 의심되면 궁금하면 직접 사무쪽에 전화해서 물어보면 될것을....
개념부터 챙기세요
0 0
해괴한 봉의꼬리 16.08.10. 09:45
어휴 이거 경찰청이든 어디든 링크 걸어주고싶다 얘가 니네가 뽑은 합격생이라고
0 0
현명한 소리쟁이 16.08.10. 11:10
서울에서 학교 다닐 때 자퇴하고 재입학하는 사람 많이 봤습니다.
본인이 모른다고 남들 하는 말이 다 장난이고 거짓말인 줄 아십니까;;?
인성 수준 참ㅋㅋㅋㅋ
1 0
촉촉한 꽃기린 16.08.15. 00:50
3년 걸린것도 노답이고... 알고 준비했으면서 지금와서 이러는것도 노답이고 ㅋㅋㅋ
0 0
글쓴이 글쓴이 16.08.17. 07:50
촉촉한 꽃기린
경간부 니가 3년안에 합격해보던가
0 1
청결한 뚱딴지 16.10.31. 18:07
경간부였다니 ㄷㄷ
0 0
청결한 뚱딴지 16.10.31. 18:09
청결한 뚱딴지
혹시 과목별 강사와 공부방법 여쭤봐도될까요?? 그리고 계급별정년에 관해 어떻게 생각하시는지 궁금합니다!
0 0
  • 공지 욕설/반말시 글쓰기 권한 영구 정지 10
  • 공지 식물원 이용규칙 (2018/09/30 최종 업데이트) - 학생회 관련 게시글, 댓글 가능 17
  • 슬슬 날이 좀 더워지네요
    까다로운 둥근잎나팔꽃
    26.06.20.
  • 홈플러스 동래점도 결국 문 닫으려나요...
    도도한 튤립나무
    26.06.10.
    2
  • 근데 요새 맥도날드 콜라 시키면 빨대 쑤셔넣기 힘들어지지 않았나요?
    겸연쩍은 노루오줌
    26.06.05.
    2
  • 요새 가끔씩 베란다에 누가 숨어 살거나 침입해 있는 꿈을 꾸는데
    명랑한 흰꽃나도사프란
    26.05.24.
  • 다시 돌아온 노는날~~~~
    신선한 히아신스
    26.05.22.
  • 오늘은 어버이의 날입니다
    유치한 곰취
    26.05.08.
  • 뭐여 주식 왜 이렇게 올랐어여
    끔찍한 질경이
    26.05.06.
  • 간만에 3일 휴가 ㅠㅠㅠㅠ
    활달한 머루
    26.05.01.
    2
  • 여행 많이 다니시는 분들은 저축은 어떻게 하시나요
    따듯한 애기봄맞이
    26.04.26.
  • 오늘 만덕센텀고속화도로 타봤는데
    슬픈 호두나무
    26.04.23.
  • 2년전에 건강검진 안 받고 올해 받았는데
    다친 도깨비바늘
    26.04.19.
  • 오피스텔 사는데 위층에서 물을 너무 많이 쓰네요
    도도한 긴강남차
    26.04.14.
  • 친구구합니다
    발랄한 왕원추리
    26.04.06.
    1
  • 그래도 요새는 영화관에서 나름 볼만한 영화가 꽤 있네요
    무좀걸린 갈참나무
    26.04.04.
  • 날씨는 좀 풀렸는데 세상은 아직 전쟁통이네요
    기발한 개연꽃
    26.03.27.
  • 예전에 자취하면서 먹었던 컵밥 같은 게 요샌 많이 없네요
    나쁜 큰괭이밥
    26.03.20.
    1
  • 15학번 동기들 잘지내나요
    근육질 먹넌출
    26.03.19.
    3
  • 이제 좀 전쟁이 끝나려나요
    해박한 청가시덩굴
    26.03.18.
  • 기름값이 너무 올랐던데
    고상한 긴강남차
    26.03.14.
  • 요새 주변에 애를 낳는 사람들이 많더라고요
    친근한 개양귀비
    26.03.10.
    2
검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