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떤분이 자퇴는 긴 휴학이라고 하는데
글쓴이
- 2016.08.10. 01:34
- 1703
자퇴하고 다시복귀하면 아무런 불이익이없나요
티오있으면 받아준다고하는데
티오생길때까지 계속 신청서넣으면되는건가..
티오있으면 받아준다고하는데
티오생길때까지 계속 신청서넣으면되는건가..
권한이 없습니다.
0
0
눈부신 꽃댕강나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눈부신 꽃댕강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저 경찰간부붙은 사람입니다 장난치지마세요
0
2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글쓴이
네 다음 망상충
0
0
세련된 애기현호색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세련된 애기현호색]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3년동안준비했는데 떨어지신듯... 전에글엔 준비생이라면서요 ㅋㅋㅋㅋ아무쪼록 잘 해결하시길
0
0
꼴찌 화살나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꼴찌 화살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꼴찌 화살나무
사고가 이런 분이 그 어렵다는경찰간부 붙은게 사실이면 나라의 치안이 걱정되고........ 모든 대학교가 자퇴하면 일정기간내는 받아주는데 그게 퇴학이랑 자퇴의 차이인데
2
0
냉정한 상추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냉정한 상추]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냉정한 상추
ㅋㅋ ㅇㅈ 조만간 대한독립만세 또 외칠듯요
0
0
세련된 애기현호색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세련된 애기현호색]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상세하게 가르쳐주시려는분한테 욕하지마시고 님이 직접 찾아요그러면; 뭐하러 눈시뻘게져서 싸우려듬 ㅈㄴ 이해가안가네
2
0
멍청한 멍석딸기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멍청한 멍석딸기]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관종
0
0
애매한 보풀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애매한 보풀]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옛다 관심
0
0
난쟁이 무궁화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난쟁이 무궁화]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노답 ㅂㅅ
0
0
난폭한 쇠별꽃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난폭한 쇠별꽃]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에혀 ㅂㅅ 내년꺼 준비해 등짝 스매씽
0
0
세련된 애기현호색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세련된 애기현호색]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의심스러우시면 학사과에 문의해보세요.
재입학 담당자 따로 계십니다.
학사과 051-510-121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