원룸 에어컨 전기세
글쓴이
- 2016.08.10. 01:55
- 9565
너무더워서 밤에 잘때만 26에서 30도정도로 켜는데
전기세보통 얼마나와요
친구말로는 원룸은 누진세가없어서 그렇게까진
많이안나온다는디
전기세보통 얼마나와요
친구말로는 원룸은 누진세가없어서 그렇게까진
많이안나온다는디
권한이 없습니다.
많이나와도 3
0
0
한심한 질경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한심한 질경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2~3
0
0
끌려다니는 가시연꽃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끌려다니는 가시연꽃]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그정도면 만원에서 2만원 내외로 느올거에요
에어컨 하루 6-10시간 가동 기준 한달에 100-200kw쯤 소모합니다. 평소 사용량에 150kw 쯤 더한다음 전기요금고지서에 나온 표 보고 계산해보세요
그리고, 원룸도 누진세가 적용됩니다.
전기요금 = 사용량 x 요금 인데 누진세는 전력량이 100kw 증가할때마다 계산되는 요금이 증가하는 겁니다
단위가 커질수록 증가폭도 커지기 구로나, 일반가정집에서는 기본적으로 사용하는 전력량(컴퓨터, 세탁기, 냉장고, tv 등) 이 많기 때문에 여름철 에어컨까지 가동하게될 경우 7만원 나오던집에 20만원이 나오게 되는거죠. 그러나 원룸에서는 기본적으로 사용하는 전력량이 적기 때문에 누진세에 의한 요금 증가폭이 작아 체감을 못하는 것 뿐입니다.
에어컨 하루 6-10시간 가동 기준 한달에 100-200kw쯤 소모합니다. 평소 사용량에 150kw 쯤 더한다음 전기요금고지서에 나온 표 보고 계산해보세요
그리고, 원룸도 누진세가 적용됩니다.
전기요금 = 사용량 x 요금 인데 누진세는 전력량이 100kw 증가할때마다 계산되는 요금이 증가하는 겁니다
단위가 커질수록 증가폭도 커지기 구로나, 일반가정집에서는 기본적으로 사용하는 전력량(컴퓨터, 세탁기, 냉장고, tv 등) 이 많기 때문에 여름철 에어컨까지 가동하게될 경우 7만원 나오던집에 20만원이 나오게 되는거죠. 그러나 원룸에서는 기본적으로 사용하는 전력량이 적기 때문에 누진세에 의한 요금 증가폭이 작아 체감을 못하는 것 뿐입니다.
0
0
과감한 개여뀌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과감한 개여뀌]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전 잘때 24도에서 25도정도로 트는데 한 15000원 정도 나와여
0
0
재미있는 복숭아나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재미있는 복숭아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