남자25취준
글쓴이
- 2016.08.10. 02:25
- 1024
늦은거 아니죠?? 공기업 준비중인데
권한이 없습니다.
빠름
0
0
난감한 맨드라미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난감한 맨드라미]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사기업이라도 개빠름 사기업도 30초반 신입넘치는세상이라
0
0
청결한 금방동사니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청결한 금방동사니]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25면 갓 졸업아님? 빠른년생 기준. 보통 26,27,28 졸업일텐데
0
0
한가한 큰앵초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한가한 큰앵초]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