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원수에 대한 학점
글쓴이
- 2016.08.10. 02:33
- 766
25명이면 A플 받기 상당히 어렵나요?
권한이 없습니다.
ㅇㅇ진짜 힘글어요 20명 안넘으면 절대평가라서 성적받기 쉬운데 25명이면 상대평가들어가는데다 그렇게 인원적으면...
0
0
못생긴 화살나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못생긴 화살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못생긴 화살나무
교양수업인데 혹시 20명 안넘으면 폐강되지않나요?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글쓴이
정원에 따라 다르지 않나요??
0
0
못생긴 화살나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못생긴 화살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저희 과는 고학년 수업은 다 30명 전후였는데 그닥 힘들다고 못 느꼈는데.... 25명이면 조금 힘들 수는 있을 것 같아요ㅜ
0
0
특이한 둥근잎나팔꽃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특이한 둥근잎나팔꽃]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특이한 둥근잎나팔꽃
그렇군요 ㅠㅠ 감사합니다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