통통하신 여자분들 옷 어디서 사시나요 궁금궁금
- 2012.11.27. 16:54
- 3092
사이즈부터 밝히고 들어가자면
170/58ㅠㅠㅠㅠㅠㅠㅠㅠ
보통 77은 입어야함ㅠㅠㅠㅠㅠㅠ
프리사이즈 옷들은 정말 이쁜데
나의 비루한 몸뚱이는 입을 수 없다는 슬픈현실ㅠㅠㅠㅠ
66까지만해도 정말 이쁜 옷들 많은데ㅠㅠ
나도 쿨하게 매장들어가서
아무옷이나 입어봐도 되는 사이즈가 되고싶다ㅠㅠ
각설하고
보통 저같은 분들 옷 어디서 사시나요?
대부분 오프라인 매장은 사이즈가 다양하지 않아서
전 주로 g마켓이나 11번가에서 주문했는데
그렇게 비싸지 않은 오프라인매장이 쇼핑몰 아시면 추천좀ㅠㅠㅠㅠ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유능한 자목련]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전 동생이 180에 60인데 옷이 거의 안맞다는ㅠㅠㅠㅠㅠ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건방진 단풍취]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창백한 사철채송화]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외국분들을 위해 파는 그 정말 엄청 큰 옷 파는 집 말씀하시는 건가요?ㄷㄷㄷㄷ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나 남자 171/63인데 없어보여서 살찌우고 있는데요
여자는 많이 다른가봄..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참혹한 토끼풀]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저는 하체부실 상체집중 형이라ㅠㅠㅠㅠ
더 안습이라는ㅠㅠㅠㅠ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병걸린 작두콩]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참혹한 토끼풀]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다른데는 다 빠지던데 가슴이랑 팔뚝사이즈는 거의 변화가 없어서요ㅠㅠㅠㅠㅠ
역시.. 맞는 옷을 찾기보단 옷에 몸을 맞추는게 답인가요ㅠㅠㅠㅠ
운동 다시 시작해봐야겠네요ㅠㅠㅠㅠㅠㅠㅠㅠ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살좀빼고 모델포스 뿜어내시길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참혹한 토끼풀]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어설픈 중국패모]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가슴둘레나 팔뚝에서 이미 66은 안드로메다로ㅠㅠㅠ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센스있는 편도]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억쎈 물레나물]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잉여 은목서]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77 혹은 L사이즈있냐고 말하고 들어가는게 싫어서 꺼렸는데
학교앞에도 꽤 있나보네욬ㅋㅋㅋㅋㅋㅋㅋㅋ
내일 한 번 돌아다녀봐야겠어요!!ㅋㅋ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잉여 은목서]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천재 민백미꽃]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감사합니다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청아한 시클라멘]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77정도면 비싼브랜드 아니라도 사이즈별로 나오는 브랜드면 다 무난하게 사이즈 있던데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청아한 시클라멘]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숫자상과 보는 것은 차이가 있스무니다ㅠㅠㅠㅠㅠ
통통하무니다ㅠㅠㅠㅠㅠㅠ 77입어야 하무니다ㅠㅠㅠㅠㅠㅠㅠ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팔뚝 살때문이 아니라 어깨골격 때문에 팔뚝이 낀다고 느끼시는거 아닌가 싶은데 ㅜㅜ
170에 58키론데 66사이즈 팔뚝살때문에 끼다뇨 ㅜㅜ
제가 고3때 160에 60 넘게 나가던 시절에도 66을 품 남게 입었는데 .........
단연코 통통한거 아니실거같아요 ㅜㅜ
걍 키가 크셔서 기본적인 골격때문이고 ㅜㅜ 딱 몸매 보기 좋으실듯 ㅜㅜ
키큰거도 부럽구 다 부럽당 ㅜㅜ
난 호빗인데 ㅜㅜ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청아한 시클라멘]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특별한 파인애플민트]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널 사랑해.....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더러운 굴참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특별한 꽃며느리밥풀]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66에서 꽉 끼는 저의 팔뚝 실루엣을 보신다면
감탄하실거에요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치밀한 벼]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저 남자 172 57키론데 여동생 55사이즈입는뎅 여동생옷 전부는아니더라두 같이입는것두많아용 ~!ㅜ 아닌가 ㅜ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