근로신청 질문이요
글쓴이
- 2016.08.10. 12:11
- 917
한국장학재단에서 신청하는 교내근로랑
학지시에서 신청하는 근로랑
다른건가요?
아니면 같은부서로 둘다 신청 내야해요?
학지시에서 신청하는 근로랑
다른건가요?
아니면 같은부서로 둘다 신청 내야해요?
권한이 없습니다.
다릅니다.
0
0
한심한 굴참나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한심한 굴참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저도 이거 물어봤는데 ㅋㅋ 자게 가보세요
0
0
키큰 누리장나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키큰 누리장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다른 거고, 한국장학재단에는 따로 서류제출할 필요가 없습니다.
0
0
똑똑한 가시여뀌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똑똑한 가시여뀌]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