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음의 과학과 철학 강의 어떤가요?
글쓴이
- 2016.08.10. 13:59
- 558
이을상 교수님의 마음의 과학과 철학 강의 들으려고 하는데
강의후기를 보고오니 반은 좋다는 의견, 반은 안좋다는 의견이라 고민되네요
강의후기를 보고오니 반은 좋다는 의견, 반은 안좋다는 의견이라 고민되네요
권한이 없습니다.
제가 후기를 못봐서 그러는데 좋다는 분들이 있긴한가요?? 이을상 교수님 다들 비추하셔서 지금 고민중이거든요...
0
0
고상한 풍선덩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고상한 풍선덩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고상한 풍선덩굴
저도 고민중이에요 ㅋㅋ 3:3으로 나뉘고, 시험도 어떤 후기에선 책만 쓱 읽고가면 된다 하고 또 다른 후기에선 90페이지 달달 외워가야 한다고 하고.... 근데 대충보니 다들 공부 안해가는 과목같아서 조금만 해도 성적이 나오지 않을까 싶기도 하네요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