원래 아쉬운가요?
글쓴이
- 2016.08.10. 15:15
- 1387
막상 졸업할 생각하니까. 그동안 학교 생활이 너무 아쉽고 조금만 더 학교 생활하고 싶고 그렇네요. 원래 아쉬운거겠죠?
권한이 없습니다.
모두가 그렇지는 않겠지만 충분히 그럴수있죠! 전 초등학교앞을 지나가다보면 저 어릴때가 그립고 다시 초등학생 되고싶고 그래요
1
0
억쎈 말똥비름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억쎈 말똥비름]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JLPT N1따고서 방학때 해외파견이라도 가볼걸 그랬어요
0
0
무례한 매발톱꽃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무례한 매발톱꽃]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새내기인데, 뭐가 제일 아쉬우신가요?? 뭐를 하면 대학생활을 알차게 보낼 수 있을지 고민이라서요 ㅠ 제가 생각했던 대학생활과는 달라 요즘 걱정이네요..
0
0
발냄새나는 조팝나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발냄새나는 조팝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발냄새나는 조팝나무
무도건 연애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발냄새나는 조팝나무
해외여행, 무전여행 또는 뭐 대학교 행사(?) 축제같은거요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글쓴이
감사합니당 연애는.... 노력해볼게요 ㅜ
0
0
발냄새나는 조팝나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발냄새나는 조팝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발냄새나는 조팝나무
연애는 그렇다치거 무전여행 한번해보세요.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글쓴이
사실 무전여행 해보고 싶은데 무섭기도하고 집에서 안 보낼라해서요 ㅜ
0
0
발냄새나는 조팝나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발냄새나는 조팝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발냄새나는 조팝나무
설득도 어느정도 필요한 부분이죠 ㅋㅋ 언제까지 하지말란다고 안할수도 없잖아요. 하고싶으면 하는거죠ㅋㅋ. 자전거 무전여행하면 좀 덜 무서울거에요. 걸어서 다니는것보단요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발냄새나는 조팝나무
무전여행....... 자칫 잘못하면 그냥 생고생만 하실 수 있습니다 ㅋㅋㅋㅋ 잘 생각해보세요 ㅋㅋㅋ
무전 여행 후회하는 1인
무전 여행 후회하는 1인
0
0
나쁜 꽃다지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나쁜 꽃다지]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학교생활 뿐이겠습니까 뭘했어도 후회하는게 우리지요ㅋㅋㅋ
다음에 만나는 일상에서는 또 그만큼 잘하려고 노력하면 되고
다음에 만나는 일상에서는 또 그만큼 잘하려고 노력하면 되고
0
0
빠른 은방울꽃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빠른 은방울꽃]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놀기만 한 사람은 공부 안한거 후회
공부만 한 사람은 놀지 못한거 후회
공부만 한 사람은 놀지 못한거 후회
0
0
진실한 돌마타리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진실한 돌마타리]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