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설 피누 미팅을 제안합니다
글쓴이
- 2012.11.27. 19:03
- 976
피누 소개팅은 한달에 한번
피누 미팅은 1주일에 한번
어때요?
피누 미팅은 1주일에 한번
어때요?
권한이 없습니다.
2주에 1번이 적당함
0
0
살벌한 후박나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살벌한 후박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미팅은 별로
0
0
즐거운 구름체꽃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즐거운 구름체꽃]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ㄴㄴ 지금이 적정
0
0
기쁜 솜방망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기쁜 솜방망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미팅 별로 ;;; 여기가 무슨 부산 전체에서 하는것도 아니고 학교 안에서 하는겁니다
학생이 얼마나 많다고 미팅으로 해서 계속 얼굴 마주치고 까이고 하다가 학우들끼리 학교 다니기 불편해져요
학생이 얼마나 많다고 미팅으로 해서 계속 얼굴 마주치고 까이고 하다가 학우들끼리 학교 다니기 불편해져요
0
0
머리좋은 오죽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머리좋은 오죽]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모든 학생이 친구가 되겠구나~
1
0
자상한 두메부추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자상한 두메부추]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자상한 두메부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0
0
가벼운 실유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가벼운 실유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왜 이렇게 목매니...
0
0
이상한 자귀풀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이상한 자귀풀]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지금이 딱 적당하다
0
0
방구쟁이 수박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방구쟁이 수박]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지금이 젤 낫다
0
0
서운한 감초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서운한 감초]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진짜 능력 제로다
밥상을 누가 차려줘야지 떠먹는군
나중에 졸업하면 듀오로 할기세네
밥상을 누가 차려줘야지 떠먹는군
나중에 졸업하면 듀오로 할기세네
0
0
어설픈 뱀딸기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어설픈 뱀딸기]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심하게 목말랏넼ㅋㅋ
1
0
침울한 둥근바위솔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침울한 둥근바위솔]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