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화여대와 여성인권의 추락
글쓴이
- 2016.08.11. 08:23
- 1052
많은 여성분을 공감하시겠지만
이대 사태를 보니 여성으로 살아가기가 얼마나 힘든지를 보여줍니다
어떻게 여대에 경찰이 들어오는지
여대가 아니라도 경찰이 학교에 못 들어오는게 전통인데!
저도 수능 조금만 더 잘 쳐서 이대 갔으면 지금쯤 인스타에 시위 사진올리고 좋아요 많이 받을 수 있지 않았을까요?
지금이라도 늦지 않았나요
이대 사태를 보니 여성으로 살아가기가 얼마나 힘든지를 보여줍니다
어떻게 여대에 경찰이 들어오는지
여대가 아니라도 경찰이 학교에 못 들어오는게 전통인데!
저도 수능 조금만 더 잘 쳐서 이대 갔으면 지금쯤 인스타에 시위 사진올리고 좋아요 많이 받을 수 있지 않았을까요?
지금이라도 늦지 않았나요
권한이 없습니다.
응 메갈
0
0
황송한 숙은처녀치마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황송한 숙은처녀치마]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그러게요 학교는 경찰이 들어오면 안되는 "치외법권"이란 말이에요 ㅜㅜ...
진압 영상보니까 가슴 아프더라구요
진압 영상보니까 가슴 아프더라구요
0
0
끌려다니는 수송나물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끌려다니는 수송나물]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마지막 말만 아니었어도.....ㅋㅋㅋㅋㅋ
0
0
생생한 금낭화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생생한 금낭화]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여성인권과 무슨상관인지.. 남대면 저 총장이 저리 진압안했을까요? 여대에 경찰이 들어온게 아니라 대학에 경찰이 들어온거죠.
0
0
청결한 호랑가시나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청결한 호랑가시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글은 여학우가 쓴 글이 아닌 거 같은데요
그리고 이런 글은 이정토에 쓰세요ㅋㅋㅋ
그리고 이런 글은 이정토에 쓰세요ㅋㅋㅋ
0
0
따듯한 섬잣나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따듯한 섬잣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아니다 이 메갈아
0
0
한심한 솔나물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한심한 솔나물]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여경들왔잖아 그래서 여성인권을 위해
0
0
착잡한 짚신나물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착잡한 짚신나물]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게 메갈로 보이는가 정말ㅋㅋㅋㅋ 그냥 욕 먹이려는 의도로 쓴 글로 보이는데 ㅉㅉ 한심하게 사시네요
0
0
거대한 신갈나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거대한 신갈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딱봐도 남자가 여혐 조장하려고 쓴 글.
0
0
머리나쁜 하늘말나리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머리나쁜 하늘말나리]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메갈인지 어그로인지 구분이 힘든게 일베든 메갈이듬 글쓰면 소름돋는 얘기가 나와서...
0
0
멍한 해바라기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멍한 해바라기]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