솔직히 생각있는 레벨있는 학교라면.이대생들처럼 광란의 폭동이라도 했겠지
- 2016.08.11. 09:55
- 1459
솔직히 생각있는 레벨있는 학교라면.이대생들처럼 광란의 폭동이라도 했겠지
아마 하다못해 생각있는사람들이 집합해서
총학생회 쿠테타라도 하고 정권잡아서 당장 총장 목덜미 잡고 그 자리 내려오라고 했을거다- 이대생들 못봤나? 총장 손발 다 묶어둔거.................
항상 미온적이고 수동적이고 나이 50-60 꼰대들처럼 생각 꽉꽉 막혀있고
초등학교 중학교 늙은 도덕선생님같은 소리만 하는 학생들이 바글바글한 학교에 더이상 정붙이거나 복학하기 싫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정중한 석곡]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아픈 콩]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힘쎈 배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힘쎈 배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끔찍한 배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빨리 꺼져줘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난폭한 천일홍]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폭동을 정당화하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생생한 개비자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생생한 개비자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꼴찌 매화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날씬한 봄구슬봉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어두운 큰앵초]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난폭한 개연꽃]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과감한 산딸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날씬한 동부]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과감한 산딸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