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숙사 추가합격 부산사람이 되는 경우도 있나요?
글쓴이
- 2016.08.11. 17:29
- 1493
제목 그대로요. 부산사람이 추가합격되는 경우가 있나 해서...
권한이 없습니다.
저 불합
0
0
화난 산딸기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화난 산딸기]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화난 산딸기
혹시 학점을 알 수 있을까요..? 안돼면 괜찮아요!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최초에는 부산이면 무조건 탈락입니다
근데 추가로 가면 이번에 140명 넘게뽑앗다니 걍 원서낸사람들 전부 합격할거같은데여?
근데 추가로 가면 이번에 140명 넘게뽑앗다니 걍 원서낸사람들 전부 합격할거같은데여?
0
0
가벼운 돌나물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가벼운 돌나물]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기숙사살고싶다
0
0
흔한 은목서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흔한 은목서]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작년 진리관 4.2 최초 불합 후 입사 7일 전에 연락왔었어요
0
0
상냥한 솔나리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상냥한 솔나리]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