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기들이
글쓴이
- 2012.11.27. 20:15
- 1618
다 휴학해서 너무 외롭네요..
옛날에는 맨날 같이 놀러 다니고, 놀러 못 다니더라도 말동무라도 있었는데
이제 거의 혼자 다녀요
밥도 기숙사에 혼자밖에 안 남아서 혼자 먹고요
수업도 전공빼고는 혼자 듣고..
과제도 혼자................
외식이라도 하고 싶은 날에는 부를 수 있는 사람이 없어서 그냥 포기해요 ㅠㅠ
아 ㅠㅠㅠㅠㅠㅠㅠ
권한이 없습니다.
0
0
흐뭇한 호밀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흐뭇한 호밀]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난 전공도 혼자듣는다
0
0
한가한 매발톱꽃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한가한 매발톱꽃]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한가한 매발톱꽃
저두요ㅜㅜ 전공을 독강하는 패기
0
0
끔찍한 해바라기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끔찍한 해바라기]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끔찍한 해바라기
그게 패기가 필요한가요ㅠㅠㅠㅠㅠ
0
0
흐뭇한 호밀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흐뭇한 호밀]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연애를 하세요
저도 계속 혼잡다녔는데
익숙해졌네요ㅜ
저도 계속 혼잡다녔는데
익숙해졌네요ㅜ
0
0
늠름한 숙은처녀치마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늠름한 숙은처녀치마]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완전같은처지 ㅠㅠㅠㅠㅠㅠㅠㅠ 연애만이 답입니까 ㅠㅠㅠㅠ
0
0
어설픈 개비름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어설픈 개비름]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마이러버
0
0
참혹한 개곽향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참혹한 개곽향]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혼자를 즐기시고, 친해지는 사람한테 잘해주세요
0
0
애매한 냉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애매한 냉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그런게 바로 나이드는 것이지 . . . . 나이들면 들수록 그런일 더많이 생김
0
0
끌려다니는 수리취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끌려다니는 수리취]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그런게 바로 나이드는 것이지 . . . . 나이들면 들수록 그런일 더많이 생김
0
0
끌려다니는 수리취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끌려다니는 수리취]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고학번이면 자연스럽다고 생각해요 당연히.. 난 군대갔다온지 2년쯤되니 사실상 만나는 사람은 원래 만나던 사람 단 두명
0
0
추운 네펜데스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추운 네펜데스]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ㅠㅠㅠㅠ
0
0
황송한 달리아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황송한 달리아]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나06인데 진짜 눈물 날거같아요 완전 나랑 똑같..나랑 친구해요ㅋㄱ
0
0
쌀쌀한 뜰보리수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쌀쌀한 뜰보리수]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예전엔 당연했던것들이 참..이젠 놀고싶어도 못노네요 놀사람이없어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