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자분들께 질문좀
글쓴이
- 2012.11.27. 20:44
- 949
여자분들 친하거나 따로 연락하는 사이는 아닌데 꾸준히 얼굴봐야되는 상황 물론 단둘잇서 보는거 말고
그럴때
어떤씩으로 호감있는걸 표현하나요?
구체적으로 남자분들도 궁금할테니
여자부들만 댓글좀
그럴때
어떤씩으로 호감있는걸 표현하나요?
구체적으로 남자분들도 궁금할테니
여자부들만 댓글좀
권한이 없습니다.
웃어요
0
0
푸짐한 노린재나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푸짐한 노린재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계속 눈마주치려노력함
0
0
추운 목화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추운 목화]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우리 집에서 라면 먹고 갈래?
0
0
멋진 참죽나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멋진 참죽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멋진 참죽나무
아이디만큼 현명하다!
0
0
안일한 파피루스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안일한 파피루스]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계속 약속잡을라함ㅋㅋ
0
0
근엄한 장구채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근엄한 장구채]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잘 웃고, 개인 약속을 유도함. 연락을 먼저 자주 함. 남자랑 비슷한듯?
0
0
추운 회양목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추운 회양목]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계속 쳐다봄?
0
0
키큰 금사철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키큰 금사철]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라면 드립....함
0
0
병걸린 반하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병걸린 반하]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