헐 성형안한흔녀보면 왜 안하지 생각드나요?..
글쓴이
- 2012.11.27. 21:40
- 2510
쌍수한분글에 댓글보고 쇼크먹었어요..
해서예뻐진다면 좋은거라는거 아는데
그렇게까지 생각드나요?..ㅠㅠㅠ
갑자기 기분이 이상해지네요..하..ㅋㅋㅋ..
해서예뻐진다면 좋은거라는거 아는데
그렇게까지 생각드나요?..ㅠㅠㅠ
갑자기 기분이 이상해지네요..하..ㅋㅋㅋ..
권한이 없습니다.
0
0
화려한 머루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화려한 머루]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전 그런생각 안듬. 성형이라니
0
0
난폭한 매발톱꽃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난폭한 매발톱꽃]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우리나라 여자의 현실입니다. 쌍커풀이 없는 몽골로이드의 단점을 수술로서 극복한 위대한 나라^^
0
0
특이한 뜰보리수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특이한 뜰보리수]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그런 생각 안듬
0
0
피곤한 누리장나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피곤한 누리장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안해도 되는데 왜 안하지라니 무슨ㅋㅋㅋㅋ 안해도 됨 ㅋㅋㅋㅋ 우리나라 쌍커풀 유전자 있는 사람 극히 적은데 밖에 나가면 다있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0
0
정겨운 먼나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정겨운 먼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안하신분 보믄, 전 좋던데, 먼가 수수해보여서,,
0
0
처참한 매화노루발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처참한 매화노루발]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얼굴에 칼대는게 꼭 해야할일인가요...본인이 만족한다면 그대로 사는거져...
0
0
신선한 사랑초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신선한 사랑초]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안한게 더 예쁘다
0
0
짜릿한 양지꽃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짜릿한 양지꽃]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성형 했다는 사실을 듣는 거만으로 흥미가 떨어져버리던데..
0
0
다친 쇠고비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다친 쇠고비]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다친 쇠고비
ㅇㅇ 나도
0
0
애매한 닥나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애매한 닥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흔녀? 성형 안해도 내눈엔 예쁘다해
0
0
과감한 협죽도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과감한 협죽도]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아...지금까지 안하고 살았는데 문득 갑자기 엄청 하고싶어져서 고민중....ㅠㅠ
1
0
즐거운 사랑초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즐거운 사랑초]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자연인으로써 성형수술 금지됐으면 좋겠음 ㅠㅠ 사촌동생한테 물어보니 요즘 고딩사이에서 쌍꺼풀없는 여자애들에게는 "너 수술할거야?"가 아니라 "너 수술 언제해?"라는 말을 한다고.....무슨 공식인마냥 통용 되고 있다던데... 너무 심각하지 않나싶네요.
0
0
멋쟁이 혹느릅나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멋쟁이 혹느릅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안한 친구들도 자연미가 이뻐요
0
0
한심한 칡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한심한 칡]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성형 안해도 됨...왜 하는게 더 당연하게 생각하지 ;; 남자들 아무리 이쁜 여자 좋아해도 자연미인 더 좋아하지
0
0
정겨운 먼나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정겨운 먼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안 해도 괜찮은 애들은 할 필요 없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