3열람 분위기 어떤가요????
글쓴이
- 2012.11.27. 23:15
- 844
노트북 가능한 열람실 한번도 안들어가봤는데
분위기 어떤가요?
많이 시끄럽거나 그렇나요?
기본 열람실과 다릅니까? 컴퓨터 소음을 제외하고도 그냥 작은소리의 말이 가능하다던지..등
다른 열람실에 비해 조금 더 자유로운 편인가요?
그리고 거기서 노트북 분실 우려는 없나요?
놔두고 화장실을 간다던가 밥을 먹으러 1시간정도 자리를 비운다던가...
그럴사이에 맘 먹으면 다른사람이 주인인척 하면서 가져갈 수도 있을 것 같은데
다 자물쇠를 채우시는건가요?
권한이 없습니다.
쓰고보니 조금 공격적에다가 질문까지 많네요...ㅠㅠ 죄송합니다..그 열람실은 한번도 안가다보니..ㅠㅠ 가르쳐주시면 감사하겠슴니당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작은소리로 말하기 안되영 키보드, 마우스 클릭질 금지고 근데 한번씩 책상 박살날 정도로 치는 사람 보긴봤음 무튼 그냥 열람실 처럼 조용조용 사용하셔야함
CCTV있긴 있는데 잃어버리고 찾을 수있다고 그냥 풀어 두고 다니실껀가요;;;
잠시 비우는건 그냥 두고 가는거 본적 있는듯
CCTV있긴 있는데 잃어버리고 찾을 수있다고 그냥 풀어 두고 다니실껀가요;;;
잠시 비우는건 그냥 두고 가는거 본적 있는듯
0
0
무좀걸린 골담초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무좀걸린 골담초]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무좀걸린 골담초
아놋북가능 열람실이라고 해서 노트북이 정말 가능하다기 보다 인강 들으시는 분들이 오는 곳이라 보기에 더 적합한거군요 키보드가 안되는 거 보니... 아! 저는 다른 분위기인줄 알았습니다 ㅋㅋ 감사합니다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글쓴이
네네ㅎ 문서편집 이런거 하는곳 아니구요;;;;;;;; 그런것 하고 싶으시면 2층 남자화장실 쪽에 보시면 노트북 테이블 있어요 거기서 하시면 되요 ㅎ
0
0
무좀걸린 골담초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무좀걸린 골담초]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노트북 놔두고가면 안됨 스틸당함
0
0
힘쎈 복자기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힘쎈 복자기]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괜춘음
0
0
힘좋은 오동나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힘좋은 오동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