남자분들 예대여자 어때요?

글쓴이
  • 2012.11.28. 00:40
  • 6422

남자들 예대 여자에 대한 환상이 많나요?

 

없나요?

 

 

권한이 없습니다.
댓글 34
싸늘한 홍가시나무 12.11.28. 00:41
공대남자입니다..만나보고싶어요..
0 0
도도한 관음죽 12.11.28. 00:42
만나보면 알겠지여ㅋㅋㅋㅋㅋㅋ

안 만나봐서 모름
0 0
똑똑한 혹느릅나무 12.11.28. 00:42
이쁠거라는 환상
0 0
글쓴이 글쓴이 12.11.28. 01:15
똑똑한 혹느릅나무
그환상깨세요
0 0
자상한 사랑초 12.11.28. 00:43
예술하는 여자라 도도할거 같다고 생각했었습니다. 레알예대녀를 만나기 전까지는ㅋㅋㅋㅋㅋ
0 0
화사한 은방울꽃 12.11.28. 08:29
자상한 사랑초
부럽다
0 0
난감한 자금우 12.11.28. 00:43
딱히 환상이라기 보다는, 여자가 많고 만날 수 있는 계기가 잘 없다보니 궁금함은 있을듯?
0 0
슬픈 금목서 12.11.28. 00:43
이전여자친구가 음대여자친구.
이쁘고 좋았지만 예술 자체가 감성을 기초해서 그런가 가끔은 이해할 수 없을만큼 감성적인 반응때문에
적잖이 당황해고 힘들어한적이 있었슴
그래도 그 때문인지 반대로 기뻐해주고 사랑해주는데에는 정말 표현도 잘해주고 좋았었슴
0 0
무례한 애기부들 12.11.28. 00:47
저도 이전 여자친구가 음대였는데 예대라고 특별한건 못느꼈어요~
0 0
촉박한 민백미꽃 12.11.28. 00:52

[블라인드 처리되었습니다.]

0 0
배고픈 튤립 12.11.28. 01:02
공대남자입니다..예대는 어떤느낌일까요 .. 아....ㅋㅋㅋㅋㅋㅋ
0 0
보통의 땅빈대 12.11.28. 01:14
이쁘긴 할꺼같은데. 노는거 좋아해서 별로. 난 공부열심히 하는 여자가 좋더라.
0 0
글쓴이 글쓴이 12.11.28. 01:15
보통의 땅빈대
딱 저군요
0 0
보통의 땅빈대 12.11.28. 01:19
글쓴이
우리는 만날방법이 없네요ㅋㅋ 정말 사랑받는단 느낌을 느낄수 있게해줄자신있는데ㅋㅋ 저같은남자를 만나시길 ㅋㅋ
0 0
빠른 나도송이풀 12.11.28. 01:19
보통의 땅빈대
노는거 안좋아하는사람도 많아요 나름대로 자기분야에서 공부열심히하는데 ..댓글좀별로네여 노는 애들로만 보시는거같아서
0 0
보통의 땅빈대 12.11.28. 01:25
빠른 나도송이풀
대체적으로 그렇더라구요. 클럽도 자주가고 술도 자주먹고. 님 아니면 말고.
0 0
글쓴이 글쓴이 12.11.28. 01:27
보통의 땅빈대
주량 소주 1잔반이고 클럽 한번도 안가봤어요 ㅠㅠ
0 0
보통의 땅빈대 12.11.28. 01:35
글쓴이
ㅋㅋ클럽 끊고 술끊은지 일년 된남자임. 나도 악기다루고 싶음... ㅠ 피아노 배우러 학원 갓다가 내 손가락에 절망햇엇는데... 난 내가 이따이이따이병 걸렸는줄 알았으요
0 0
미운 왕솔나무 12.11.28. 01:14
일단 공대남자로서 공대 아닌 곳에 있는 모든 여자에게 환상을 가지고 있습니다 촤하하하하하 ㅠㅠㅠㅠㅠ
0 0
발냄새나는 메밀 12.11.28. 01:15
공대인데 큰 환상은 없네요
0 0
글쓴이 글쓴이 12.11.28. 01:29
발냄새나는 메밀
전 공대남자는 단순무식하지만 남자다울거라는 환상을 가지고 있어요 ㅋㅋ
0 0
발냄새나는 메밀 12.11.28. 01:30
글쓴이
.. 전 문과계통 공대생이라 그런지 좀 예외적이네요 ㅜ

주위 친구들 보면 예대면 좀 여성스러울 것 같다는 환상은 있더라구요
0 0
근엄한 오갈피나무 12.11.28. 01:25
예쁘고 잘놀거같음 + 깡통일거같음 두가지 다 있네요
0 0
포근한 벌노랑이 12.11.28. 01:31

예술대 사람 3명을 보고 판단하자면
2/3은 예쁘다. 2/3은 성격이 착하다.
또 예술하는 사람들이라 그런지 자기 작품에 대한 애착, 전문성, 영감을 얻기 위한 노력, 철학이 있어서 좋던데요. 또 개성이 있어서 좋았어요.
예술대 여자 만나고 싶어요. ㅎㅎ

0 0
참혹한 까치박달 12.11.28. 01:33
가볍게 만나긴 좋던데, 점점 친해질수록 먼가 감당이 안되덥디다....ㅋㅋㅋ
같이 놀면 심심하지 않아 좋긴한데... 여자친구는 좀(전여친 음대생)
윗에 한분 말대로... 감성이 터질땐 정말 감당못하겠더라구요......................
0 0
불쌍한 낭아초 12.11.28. 01:48
환상 가지고 있었는데 만나보니까 ... 예대분들중에 일부는 고등학교때 쫌 노신분들이 많아서 남여 관계에서 좀 이기적인 부분들이 있더라구요 ... 저랑 사귈때도 양다리 더라구요 ㅡㅡ 아ㅂ빡쳐
0 0
친근한 서어나무 12.11.28. 02:25
예대여자 = 예쁘고 잘살고 잘놀고ㅋ
0 0
점잖은 누리장나무 12.11.28. 02:40
예쁜 대신 개념이 부족한 사람이 많다는 느낌??ㅋㅋㅋ 가볍게 만나기 좋음 딱 그까지만 ..
0 0
난쟁이 갯완두 12.11.28. 07:46
공대 남자가 단순무식 하다는 그런 발언은 자제해 주셨으면...
1 0
화사한 은방울꽃 12.11.28. 08:30
예대여친아니라도 친구라도 생기면 좋겠다
0 0
기발한 환삼덩굴 12.11.28. 08:38
무용하는 아가씨 만나면서 고생좀 했음..
개성 터지는 여자였음..
0 0
한가한 돈나무 12.11.28. 11:05
예대 두명이나 만났다
외모만 멀쩡하더라
0 0
촉박한 민백미꽃 12.11.28. 12:10
예대 환상이 크지만 똑같음...
0 0
귀여운 오동나무 12.11.29. 15:05
개념만 있다면야
0 0
  • 공지 욕설/반말시 글쓰기 권한 영구 정지 10
  • 공지 식물원 이용규칙 (2018/09/30 최종 업데이트) - 학생회 관련 게시글, 댓글 가능 17
  • 슬슬 날이 좀 더워지네요
    까다로운 둥근잎나팔꽃
    26.06.20.
  • 홈플러스 동래점도 결국 문 닫으려나요...
    도도한 튤립나무
    26.06.10.
    2
  • 근데 요새 맥도날드 콜라 시키면 빨대 쑤셔넣기 힘들어지지 않았나요?
    겸연쩍은 노루오줌
    26.06.05.
    2
  • 요새 가끔씩 베란다에 누가 숨어 살거나 침입해 있는 꿈을 꾸는데
    명랑한 흰꽃나도사프란
    26.05.24.
  • 다시 돌아온 노는날~~~~
    신선한 히아신스
    26.05.22.
  • 오늘은 어버이의 날입니다
    유치한 곰취
    26.05.08.
  • 뭐여 주식 왜 이렇게 올랐어여
    끔찍한 질경이
    26.05.06.
  • 간만에 3일 휴가 ㅠㅠㅠㅠ
    활달한 머루
    26.05.01.
    2
  • 여행 많이 다니시는 분들은 저축은 어떻게 하시나요
    따듯한 애기봄맞이
    26.04.26.
  • 오늘 만덕센텀고속화도로 타봤는데
    슬픈 호두나무
    26.04.23.
  • 2년전에 건강검진 안 받고 올해 받았는데
    다친 도깨비바늘
    26.04.19.
  • 오피스텔 사는데 위층에서 물을 너무 많이 쓰네요
    도도한 긴강남차
    26.04.14.
  • 친구구합니다
    발랄한 왕원추리
    26.04.06.
    1
  • 그래도 요새는 영화관에서 나름 볼만한 영화가 꽤 있네요
    무좀걸린 갈참나무
    26.04.04.
  • 날씨는 좀 풀렸는데 세상은 아직 전쟁통이네요
    기발한 개연꽃
    26.03.27.
  • 예전에 자취하면서 먹었던 컵밥 같은 게 요샌 많이 없네요
    나쁜 큰괭이밥
    26.03.20.
    1
  • 15학번 동기들 잘지내나요
    근육질 먹넌출
    26.03.19.
    3
  • 이제 좀 전쟁이 끝나려나요
    해박한 청가시덩굴
    26.03.18.
  • 기름값이 너무 올랐던데
    고상한 긴강남차
    26.03.14.
  • 요새 주변에 애를 낳는 사람들이 많더라고요
    친근한 개양귀비
    26.03.10.
    2
검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