남자분들 예대여자 어때요?
- 2012.11.28. 00:40
- 6422
남자들 예대 여자에 대한 환상이 많나요?
없나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싸늘한 홍가시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안 만나봐서 모름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도도한 관음죽]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똑똑한 혹느릅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자상한 사랑초]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화사한 은방울꽃]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난감한 자금우]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쁘고 좋았지만 예술 자체가 감성을 기초해서 그런가 가끔은 이해할 수 없을만큼 감성적인 반응때문에
적잖이 당황해고 힘들어한적이 있었슴
그래도 그 때문인지 반대로 기뻐해주고 사랑해주는데에는 정말 표현도 잘해주고 좋았었슴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슬픈 금목서]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무례한 애기부들]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블라인드 처리되었습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촉박한 민백미꽃]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배고픈 튤립]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보통의 땅빈대]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보통의 땅빈대]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빠른 나도송이풀]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보통의 땅빈대]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보통의 땅빈대]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미운 왕솔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발냄새나는 메밀]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주위 친구들 보면 예대면 좀 여성스러울 것 같다는 환상은 있더라구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발냄새나는 메밀]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근엄한 오갈피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예술대 사람 3명을 보고 판단하자면
2/3은 예쁘다. 2/3은 성격이 착하다.
또 예술하는 사람들이라 그런지 자기 작품에 대한 애착, 전문성, 영감을 얻기 위한 노력, 철학이 있어서 좋던데요. 또 개성이 있어서 좋았어요.
예술대 여자 만나고 싶어요. ㅎㅎ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포근한 벌노랑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같이 놀면 심심하지 않아 좋긴한데... 여자친구는 좀(전여친 음대생)
윗에 한분 말대로... 감성이 터질땐 정말 감당못하겠더라구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참혹한 까치박달]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불쌍한 낭아초]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친근한 서어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점잖은 누리장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난쟁이 갯완두]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화사한 은방울꽃]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개성 터지는 여자였음..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기발한 환삼덩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외모만 멀쩡하더라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한가한 돈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촉박한 민백미꽃]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귀여운 오동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