남자옷 질문인데요~
- 2012.11.28. 08:01
- 1695
키 171 65 kg 남성인데요~
주로 어떤 스타일 옷 입는게 나을까요?
그리고 남성분들 어디서 옷사시나요??
인터넷으로 사는건 어떨까요??
쇼핑몰 괜찮은데 어디 있는지 알 수 있을까요??
아 그리고 제가 다리가 굵습니다 좀..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착한 호밀]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외로운 봄맞이꽃]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조용한 인삼]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걍 직접입어보고 사는게 제일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화려한 탱자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몸에 맞는 곳 한곳 찾으면 거기서 계속 사면된다고 들은거 같은데 ㅠ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걍 직접입어보고 사는게 제일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화려한 탱자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저렴한 만첩빈도리]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부대 앞에 보세말하시는건가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저렴한 만첩빈도리]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머리좋은 철쭉]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머리좋은 철쭉]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백화점 가격이 부담되면 같은 제품 인터넷으로 구매하시면 그나마 저렴하게..
보는눈은 정말 윗분 말대로 눈팅하다보면..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잉여 개별꽃]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백화점 가보질않아서 ㅠㅠ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브랜드 제품도 뭐 다그런건 아니지만, 대체로 오래 입게 되더라구요 ㅋㅋ물론 유행 심하게 타는 경우는 제외하고..
그래서 좀 비싸더라도 사는 편입니다. 대신 옷 사는 양을 줄이죠;; 돈이 없으니..ㅠㅠㅠ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잉여 개별꽃]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역시 브랜드 몇벌 삿던게 있는게 아무래도 그게 더 오래가는거 같긴하네요 ㅠㅠ
보세는 쪼글쭈글 낡아 버린거 같은 느낌이랄까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그옷 다버리고 남은거보면 브랜드옷 몇벌이더군요 ㅠㅠ
알바도 하고 아끼고 하면서 옷 사입고 그럽니다 ㅠㅠ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잉여 개별꽃]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보세 샀던거 진짜 괜찮은 몇벌 빼곤 특히 남방이 버려야할 정도니....
백화점도 괜찮은거 같네요 !!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가서 입어보세요
그리고 일반적인 보세는 비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자상한 흰여로]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군대갔다오심? 보세사믄 솔까말 재질 시망임
백화점 옷들이 다 재질이 좋다는건아니지만
저도 보세만사다가 군대갔다온뒤로 옷 하나둘 모을겸 백화점 다니기시작했는데 보세 못사겠어요ㅡㅇㅡ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답답한 협죽도]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한 번 가서 쭉 돌아보고 입어보고
진짜 살것처럼하면서 막 물어보세요
어떻게 입으면 좋을지 색상은 뭐가 어울릴지
좀 망설이면 종업원께서 막 이야기 해주는경우 있음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부자 꼬리풀]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일단 시도는 해보겠음니당~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부자 꼬리풀]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종업원한테 미안해서 ㅋㅋ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그래도 한번 옷 좀 좋아하고 볼 줄 아는 친구 있으면 아이쇼핑 한번 해보세요 ㅋㅋ
아, 저고 진짜 꼬꼬마때 엄마랑 백화좀가서
엄마는 그거 안살거면서 왜 입냐고 했음 ㅋㅋㅋ
아 죄송헙니다 어머니 ㅠㅠㅠㅠㅠㅠㅠㅠ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부자 꼬리풀]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괴로운 자란]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참고할게요
브랜드 잘 몰랐었는데 감사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멋쟁이 비파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일대일과외식으로ㅋㅋㅋㅋ인터넷 백화점다아울러서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상냥한 철쭉]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빠른 가래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상냥한 철쭉]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시간 안되시면 그냥 간단하게 인터넷 사이트 몇군대 추천만해주셔도 감사할거 같아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즉, 엔씨에 스파오 같은 곳에라도 한번가보세요
옷 모르면 인터넷으로만 보고사면 정말 위험함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부자 꼬리풀]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댄디한스타일 캐주얼한거 노멀한거 이런식으로 몇개로 나눠서
그스타일대로 아이템모으고 골라입음대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