남자옷 질문인데요~

글쓴이
  • 2012.11.28. 08:01
  • 1695

키 171 65 kg 남성인데요~

 

주로 어떤 스타일 옷 입는게 나을까요?

 

그리고 남성분들 어디서 옷사시나요??

인터넷으로 사는건 어떨까요??

 

쇼핑몰 괜찮은데 어디 있는지 알 수 있을까요??

 

아 그리고 제가 다리가 굵습니다 좀..

권한이 없습니다.
댓글 41
착한 호밀 12.11.28. 08:07
인터넷으로 사세요
댄디한스타일 캐주얼한거 노멀한거 이런식으로 몇개로 나눠서
그스타일대로 아이템모으고 골라입음대여
0 0
글쓴이 글쓴이 12.11.28. 08:17
착한 호밀
추천하는 곳이 있으신가요~?
0 0
외로운 봄맞이꽃 12.11.28. 08:31
백화점요.
0 0
글쓴이 글쓴이 12.11.28. 08:55
외로운 봄맞이꽃
학생이라 그렇게 비싼거는 못사서요 ㅠ
0 0
조용한 인삼 12.11.28. 09:31
글쓴이
백화점도 중저가브랜드는 마니안비싸요 ㅋㅋ
0 0
화려한 탱자나무 12.11.28. 08:36
남자옷은 인터넷에서 제대로 사기힘듬
걍 직접입어보고 사는게 제일
0 0
글쓴이 글쓴이 12.11.28. 08:55
화려한 탱자나무
그럴까요 ㅠ
몸에 맞는 곳 한곳 찾으면 거기서 계속 사면된다고 들은거 같은데 ㅠ
0 0
화려한 탱자나무 12.11.28. 08:36
남자옷은 인터넷에서 제대로 사기힘듬
걍 직접입어보고 사는게 제일
0 0
저렴한 만첩빈도리 12.11.28. 08:38
길제가 좋음
0 0
글쓴이 글쓴이 12.11.28. 08:55
저렴한 만첩빈도리
길제라하면
부대 앞에 보세말하시는건가요~?
0 0
저렴한 만첩빈도리 12.11.28. 08:59
글쓴이
네. 가격도 괜춘하고 돌아다니다 보면 예쁜것도 많더라구요
0 0
글쓴이 글쓴이 12.11.28. 09:01
저렴한 만첩빈도리
한번 돌아봐야겠네요 ㅎ
0 0
머리좋은 철쭉 12.11.28. 08:45
인터넷 패션 커뮤니티 같은디 눈팅 하루만 해보면 트렌드나 스타일이 보입니다
0 0
머리좋은 철쭉 12.11.28. 08:45
머리좋은 철쭉
그 후에ㅈ경제적 형편예 따라 보세부터 브랜드 까지 선택 ㄱ
0 0
글쓴이 글쓴이 12.11.28. 08:56
머리좋은 철쭉
어디가 괜찮은진 일일이 둘러봐야겠네요~
0 0
잉여 개별꽃 12.11.28. 08:56
진짜 입어보세요 백화점 가서.
백화점 가격이 부담되면 같은 제품 인터넷으로 구매하시면 그나마 저렴하게..
보는눈은 정말 윗분 말대로 눈팅하다보면..
0 0
글쓴이 글쓴이 12.11.28. 08:57
잉여 개별꽃
백화점 옷은 넘 비싸지 않나요
백화점 가보질않아서 ㅠㅠ
0 0
잉여 개별꽃 12.11.28. 08:59
글쓴이
비싸요. 보세에 비하면.. 근데 보세 옷은 정말 잘입으면 다음 해까지 입더라구요 저같은 경우엔..
브랜드 제품도 뭐 다그런건 아니지만, 대체로 오래 입게 되더라구요 ㅋㅋ물론 유행 심하게 타는 경우는 제외하고..
그래서 좀 비싸더라도 사는 편입니다. 대신 옷 사는 양을 줄이죠;; 돈이 없으니..ㅠㅠㅠ
0 0
글쓴이 글쓴이 12.11.28. 09:00
잉여 개별꽃
저도 옷 사는 양은 적은편인데..
역시 브랜드 몇벌 삿던게 있는게 아무래도 그게 더 오래가는거 같긴하네요 ㅠㅠ
보세는 쪼글쭈글 낡아 버린거 같은 느낌이랄까요
0 0
잉여 개별꽃 12.11.28. 09:03
글쓴이
네정말로 ㅠㅠ 군대가기전만해도 보세에서많이샀었는데..
그옷 다버리고 남은거보면 브랜드옷 몇벌이더군요 ㅠㅠ
알바도 하고 아끼고 하면서 옷 사입고 그럽니다 ㅠㅠ
0 0
글쓴이 글쓴이 12.11.28. 09:05
잉여 개별꽃
아무래도 역시 이게 정답인거 같네요 ㅠㅠㅠㅠ
보세 샀던거 진짜 괜찮은 몇벌 빼곤 특히 남방이 버려야할 정도니....
백화점도 괜찮은거 같네요 !!
0 0
자상한 흰여로 12.11.28. 09:12
백화점도 인터넷서 사면 싸게파는거 많구요
가서 입어보세요

그리고 일반적인 보세는 비추....
0 0
글쓴이 글쓴이 12.11.28. 13:14
자상한 흰여로
역시 백화점인가요 ㅎㅎ
0 0
답답한 협죽도 12.11.28. 09:14
후려치는거 사면되요
군대갔다오심? 보세사믄 솔까말 재질 시망임
백화점 옷들이 다 재질이 좋다는건아니지만
저도 보세만사다가 군대갔다온뒤로 옷 하나둘 모을겸 백화점 다니기시작했는데 보세 못사겠어요ㅡㅇㅡ
0 0
글쓴이 글쓴이 12.11.28. 13:15
답답한 협죽도
보세는 역시 질이 안좋군요 ㅠㅠㅠㅠㅠㅠ
0 0
부자 꼬리풀 12.11.28. 10:18
백화점 세일하니깐 꼭 안사더라도
한 번 가서 쭉 돌아보고 입어보고
진짜 살것처럼하면서 막 물어보세요
어떻게 입으면 좋을지 색상은 뭐가 어울릴지

좀 망설이면 종업원께서 막 이야기 해주는경우 있음
0 0
글쓴이 글쓴이 12.11.28. 13:15
부자 꼬리풀
안살껀데 들어가서 그러기 좀 뭐해서 ㅎㅎ
일단 시도는 해보겠음니당~
0 0
부자 꼬리풀 12.11.28. 14:14
글쓴이
정말 절실하지 않으신듯
0 0
글쓴이 글쓴이 12.11.28. 14:16
부자 꼬리풀
그런건가요...
종업원한테 미안해서 ㅋㅋ
0 0
부자 꼬리풀 12.11.28. 14:45
글쓴이
그런분들 많아서 이해는 합니다 ^^

그래도 한번 옷 좀 좋아하고 볼 줄 아는 친구 있으면 아이쇼핑 한번 해보세요 ㅋㅋ

아, 저고 진짜 꼬꼬마때 엄마랑 백화좀가서
엄마는 그거 안살거면서 왜 입냐고 했음 ㅋㅋㅋ
아 죄송헙니다 어머니 ㅠㅠㅠㅠㅠㅠㅠㅠ
0 0
괴로운 자란 12.11.28. 10:42
보세도요즘은값이올라서 왠만한중저가브랜드값이라 그닥비추구요 대학생의수준어알맞고 재질좋은 그런옷들브랜드 유니클로 h&m 아메리칸어패럴 카이아크만 등등이잇구요 캐쥬얼하신게제일나으실듯하네요 조금차이나더라도 보세보단 네임밸류따지셔서입는게 오래입으실듯합니다
0 0
글쓴이 글쓴이 12.11.28. 13:16
괴로운 자란
오오 브랜드 까지 추천해주시고
참고할게요
브랜드 잘 몰랐었는데 감사합니다~
0 0
멋쟁이 비파나무 12.11.28. 10:42
옷완얼
0 0
글쓴이 글쓴이 12.11.28. 13:16
멋쟁이 비파나무
옷이 날개
0 0
상냥한 철쭉 12.11.28. 10:50
같이봐드리고싶네요

일대일과외식으로ㅋㅋㅋㅋ인터넷 백화점다아울러서
0 0
글쓴이 글쓴이 12.11.28. 13:14
상냥한 철쭉
와 친절하시네요 이런분 있었으면 좋겠따 ㅋㅋ
0 0
빠른 가래나무 12.11.28. 12:00
옷완얼임 진심
0 0
글쓴이 글쓴이 12.11.28. 13:16
빠른 가래나무
그럼 님은 옷완얼?
0 0
상냥한 철쭉 12.11.28. 13:51
진심으로 시간되면 컴퓨터하면서 알려드릴수있음ㅋㅋ어려운것도아니고ㅋㅋ
0 0
글쓴이 글쓴이 12.11.28. 13:55
상냥한 철쭉
저는 너무 많은걸 바라진 않고 ㅠㅠ
시간 안되시면 그냥 간단하게 인터넷 사이트 몇군대 추천만해주셔도 감사할거 같아요~!
0 0
부자 꼬리풀 12.11.28. 14:47
글쓴이
인터넷 보단 진짜 spa
즉, 엔씨에 스파오 같은 곳에라도 한번가보세요

옷 모르면 인터넷으로만 보고사면 정말 위험함
0 0
  • 공지 욕설/반말시 글쓰기 권한 영구 정지 10
  • 공지 식물원 이용규칙 (2018/09/30 최종 업데이트) - 학생회 관련 게시글, 댓글 가능 17
  • 슬슬 날이 좀 더워지네요
    까다로운 둥근잎나팔꽃
    26.06.20.
  • 홈플러스 동래점도 결국 문 닫으려나요...
    도도한 튤립나무
    26.06.10.
    2
  • 근데 요새 맥도날드 콜라 시키면 빨대 쑤셔넣기 힘들어지지 않았나요?
    겸연쩍은 노루오줌
    26.06.05.
    2
  • 요새 가끔씩 베란다에 누가 숨어 살거나 침입해 있는 꿈을 꾸는데
    명랑한 흰꽃나도사프란
    26.05.24.
  • 다시 돌아온 노는날~~~~
    신선한 히아신스
    26.05.22.
  • 오늘은 어버이의 날입니다
    유치한 곰취
    26.05.08.
  • 뭐여 주식 왜 이렇게 올랐어여
    끔찍한 질경이
    26.05.06.
  • 간만에 3일 휴가 ㅠㅠㅠㅠ
    활달한 머루
    26.05.01.
    2
  • 여행 많이 다니시는 분들은 저축은 어떻게 하시나요
    따듯한 애기봄맞이
    26.04.26.
  • 오늘 만덕센텀고속화도로 타봤는데
    슬픈 호두나무
    26.04.23.
  • 2년전에 건강검진 안 받고 올해 받았는데
    다친 도깨비바늘
    26.04.19.
  • 오피스텔 사는데 위층에서 물을 너무 많이 쓰네요
    도도한 긴강남차
    26.04.14.
  • 친구구합니다
    발랄한 왕원추리
    26.04.06.
    1
  • 그래도 요새는 영화관에서 나름 볼만한 영화가 꽤 있네요
    무좀걸린 갈참나무
    26.04.04.
  • 날씨는 좀 풀렸는데 세상은 아직 전쟁통이네요
    기발한 개연꽃
    26.03.27.
  • 예전에 자취하면서 먹었던 컵밥 같은 게 요샌 많이 없네요
    나쁜 큰괭이밥
    26.03.20.
    1
  • 15학번 동기들 잘지내나요
    근육질 먹넌출
    26.03.19.
    3
  • 이제 좀 전쟁이 끝나려나요
    해박한 청가시덩굴
    26.03.18.
  • 기름값이 너무 올랐던데
    고상한 긴강남차
    26.03.14.
  • 요새 주변에 애를 낳는 사람들이 많더라고요
    친근한 개양귀비
    26.03.10.
    2
검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