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산가톨릭대학교, 대동대학 소개팅
- 2012.11.28. 11:13
- 2068
위 학교 두군데서 소개팅을 주선받아서요.
바로 근처지만 제가 한번도 가보지를 못해서요.
이때까지 우리학교 여학생만 사겨서 그런지
다른학교 학생도 만나보고 싶어서요.
사정상 한개밖에 못할 것 같은데.
어느학교 학생이랑 할지 고민이네요.
주선자들 말로는 평균 이상이라던데
평균적으로 볼때 어느학교 여학생들이 더 이쁘고 날씬한가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슬픈 참골무꽃]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슬픈 참골무꽃]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뭐 골라서 가시던지 시간을 조절해서 둘다 가던지 해야될듯하네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힘좋은 꿩의밥]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방구쟁이 구기자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개념탑재의 중요성을 알게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무심한 꽈리]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저는 아직 어리거든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멋진 노랑코스모스]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억울한 비름]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억울한 비름]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외로운 제비꽃]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외로운 제비꽃]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저렴한 벚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걍 몇번 자고 버릴까해서
개념 안따져요ㅋ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보통의 율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답답한 꽃창포]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착실한 좁쌀풀]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우수한 벌깨덩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친숙한 둥굴레]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억울한 글라디올러스]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점잖은 뚝새풀]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의연한 부레옥잠]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둘 다 사귈 것도 아닌데 뭐 어떻습니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