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지서 꼭 출력해야하나요?
글쓴이
- 2016.08.17. 23:08
- 1695
고지서 출력 안하고
출력화면에 가상계좌만 적어뒀다 바로 입금하면안되나요??
총 납부액 0원인데
ATM로 가상계좌에 0원 납부하는 과정은 꼭 해야하는거죠?
아니면 은행 직접찾아가야하나요?
권한이 없습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고지서 출력 안하고
출력화면에 가상계좌만 적어뒀다 바로 입금하면안되나요??
총 납부액 0원인데
ATM로 가상계좌에 0원 납부하는 과정은 꼭 해야하는거죠?
아니면 은행 직접찾아가야하나요?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학생회비나 보험뭐시기 인터넷뱅킹으로 내던가 둘중에 하나 하면 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