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산에 아이라인문신 잘 하는 곳
글쓴이
- 2016.08.18. 00:16
- 1976
추천해주세요.
색소 이상하게 안빠지고 이쁘게 잘 해주는 곳 추천 부탁드려요~!!!
색소 이상하게 안빠지고 이쁘게 잘 해주는 곳 추천 부탁드려요~!!!
권한이 없습니다.
아니라인 문신은 비추에요. 화장법은 반드시 한번운 바뀝니다;
0
0
잘생긴 하늘타리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잘생긴 하늘타리]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잘생긴 하늘타리
단순 화장법 때문에 후회하시는건가요? 꼬리까지 빼셨나요?? 처음 하셨을때는 만족하셨었어요?? 궁금한게 많네요 ㅠ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저도욥 화장하는거귀찬아서햇는데 후회중이에요ㅠ 하지않으시길추천합니다 한번하면 병원가지않는이상 물도잘안빠져요ㅠ
0
0
납작한 등나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납작한 등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납작한 등나무
제 주변에는 다들 편하다고 추천하는 편이라... 두분 댓글보니 조금 혼란이 오네요ㅜㅜ 물은 어떻게 빠지던가요..?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글쓴이
한지 3년정도됫어요 물빠지는게 보기싫을까봐 일부러리터칭까지받아서 완전새까만데 정하시고싶으시면 최대한 범위작게 기본라인만 얇게하세요 전 입학때부터하던라인 그대로 좀굵게그려서(아이라인그리기귀찬으니까 생눈으로다니려고) 지금 화장바꾸고싶어도 못바꾸고 진짜왠만한실력아니면 미세한짝눈아이라인 피해갈수없어요ㅠ
0
0
납작한 등나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납작한 등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납작한 등나무
그렇군요ㅠㅠ 저는 한다면 속눈썹 난 부분까지만 하려구요ㅎ 혹시 어디서 하셨는지 알수있을까요..?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글쓴이
저는 창원에서해서 추천해드리긴힘들거같아요ㅠ 그래도 잘알아보시고 진짜 관찮은데로가세요 꼭꼭꼭!
0
0
납작한 등나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납작한 등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납작한 등나무
아ㅠㅠㅠ 감사합니다ㅠㅠ!! 꼭 잘알아보고 갈게요!!! 앞에 답변도 그렇고 신경써주셔서 넘 감사드려요!!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저는 점막만 채웠는데 편해요! 화장할 때 꼬리만 그려서 시간도 단축되구요~
0
0
자상한 먼나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자상한 먼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자상한 먼나무
저도 그런 편리함을 느끼고파서 하려고 해요~!!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저도점막만 자연스럽게했는데 완전짱 ㅎ 친구는 좀두껍게해서 아줌마같이됐어요 자연스럽게 잘하는곳으로 가세영 ㅎㅎ
0
0
일등 갓끈동부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일등 갓끈동부]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일등 갓끈동부
윗분들도 그렇고 역시 자연스러운게 짱인가봐요 ㅎㅎ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비싸도 괜찮은데 가세요. 전 눈 알러지도 있고 어차피 눈화장 하니까 안했는데 주변에서 보니까 괜찮길래 하려구요. 해운대 센텀에 유명한데(?) 있는데 거긴 좀 비싸긴 하지만 다 이쁘고 자연스럽더라구요. 근데 화장 계속 하시는 분이면 굳이 안하셔도 될 거 같아요. 다들 아이라인 문신은 생얼용이라고 하더라구요
0
0
바보 금사철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바보 금사철]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바보 금사철
가게 이니셜이라도 알 수 없을까요..? 저도 비싸더라도 몇년 가는 문신인데 제대로 된 곳에서 하고싶어서요ㅠㅠ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