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관 체력단련실?
글쓴이
- 2016.08.18. 16:11
- 792
자유관 체력단련실 자유관 원생들만 쓸 수 있나요??
1학년때 원생이였는데 그 때 학생증 아직 사용될까여...ㅎ
1학년때 원생이였는데 그 때 학생증 아직 사용될까여...ㅎ
권한이 없습니다.
0
0
아픈 영산홍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아픈 영산홍]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학생증 사용된다고 해도 걸리면 엄청난 벌점과 함께 봉사활동을 해야 합니다. 가지 않는 것을 추천드릴게요 ㅎ
0
0
재미있는 산딸기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재미있는 산딸기]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그리고 학생증 사용불가합니다
0
0
재미있는 산딸기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재미있는 산딸기]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자유관 체력단련실은 월회비 안받고 이용가능한가요?
0
0
화려한 히아신스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화려한 히아신스]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말그대로 자유관 체력단련실은 자유관 원생을 위한 복지시설이기 때문에 외부인은 이용불가입니다 만약 원생인 친구 꼬드겨서 들어가신다고해도 적발되면 벌점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