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년 웅비관 여자 커트라인 많이 올라갈까요..?
글쓴이
- 2016.08.18. 16:19
- 1632
자유관이 내년부터 지원 불가능하니까 웅비관을 지원해볼까 싶은데
작년 4학년 커트라인을 보니 4.1~4.2점대로 다들 높더라구요 ㅠㅠ
설마 내년에는 컷이 4.3~4.4점대까지 올라가지않을까 너무 걱정이 됩니다..;
권한이 없습니다.
0
0
슬픈 굴참나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슬픈 굴참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슬픈 굴참나무
글면 모집비율을 똑같으니깐 컷은 비슷하지 않을까요?
0
0
슬픈 굴참나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슬픈 굴참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슬픈 굴참나무
제발 그랬으면 좋겠네요.. ㅠㅠ
근데 또 2013~2015년도 컷을 찾아보니 3.5점대부터 4.1까지 컷이 다양하고.. 아무도 예측할수없는건가봐요
더 내려갈것같진 않고 올라가거나 현상유지하거나 둘 중 하나일것같은데
공부나 열심히 해야겠어요 ㅠㅠㅋㅋㅋ 답변 감사합니다!
근데 또 2013~2015년도 컷을 찾아보니 3.5점대부터 4.1까지 컷이 다양하고.. 아무도 예측할수없는건가봐요
더 내려갈것같진 않고 올라가거나 현상유지하거나 둘 중 하나일것같은데
공부나 열심히 해야겠어요 ㅠㅠㅋㅋㅋ 답변 감사합니다!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여자보다 진리관남자커트가 많이 오를것같아요 !!
0
1
멍한 하늘나리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멍한 하늘나리]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웅비관은 연속지원이 안되기 때문에 컷트라인이 매우 들쭉날쭉... ㅋㅋ 예측불가입니다
0
0
게으른 수리취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게으른 수리취]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출처 2016년도 생활원 추가모집요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