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취하시는분들 지방세..
글쓴이
- 2016.08.19. 01:19
- 2124
주민세 만원 교육세 이천오백원 나왔네요..
매달 이만큼 내야하나요?
원래 이정도 나오는건지..
지방세 몇백원 내는줄 알았거등요ㅠ
매달 이만큼 내야하나요?
원래 이정도 나오는건지..
지방세 몇백원 내는줄 알았거등요ㅠ
권한이 없습니다.
난 안나오던뎅
0
0
과감한 한련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과감한 한련]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지방세 일년에 한번이에요 아마 전입신고하셔서 나오는거 같네요 어쩔수가 없어요... 그건 가족이 한명이든 열명이든 똑같아요...
0
0
근엄한 조록싸리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근엄한 조록싸리]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지방세가 뭐죠...?자취한지 근 반년 되가는데 그런거 내본적 없는데..
0
0
병걸린 옥수수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병걸린 옥수수]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맞아요 저도 첨에는 전입신고햇는데 주인아주머니가 전입신고하면 지방세이런서나온다고 보증금 오백넘는거아니믄 전입신고안하는게낫다고해서 취소햇어요ㅋㅋ
0
0
부자 둥근잎유홍초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부자 둥근잎유홍초]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그거 학생은 비과세 인걸로 아는데요?? 전화해보세요
0
0
정중한 만수국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정중한 만수국]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원래는 그정도 안나왔는데요 최근에 세금을 올렸죠;;
0
0
발랄한 엉겅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발랄한 엉겅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