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대생은 정말이지...
글쓴이
- 2012.11.28. 15:15
- 1709
남중 남고 군대 공대
이 트리를 타면서 이나이 먹었는데. 소개팅받아서 사귄적이 한번도 없는듯. 항상 헌팅... 여자님들아.. 요새 되도 안하는 전직픽업아티스트가 돈 벌어처물라고 원나잇
운운하면서 강의하고 다니는데ㅡㅡ. 저같은 경우는 여자를 어떻게 만나야 되나요. 맘에 드는사람한테 번호 물어보는거 말고 방법이?? 전 알바도 안하고 동아리 하나 하는데
개인적으로 과씨씨와 동아리씨씨는 멀리하는 주의인데..
주위에서 소개받을려고해도... 내친구들도 남중 남고 공대 출신 아니것으요? 휴... 요새 개나소나 하도 번호 처물어제끼니깐. 옛날보다 노획률이 떨어지네.... 난 그냥 공부할까?
수업시간인데 잠와서 쪼께 찌끄리봣어요
이 트리를 타면서 이나이 먹었는데. 소개팅받아서 사귄적이 한번도 없는듯. 항상 헌팅... 여자님들아.. 요새 되도 안하는 전직픽업아티스트가 돈 벌어처물라고 원나잇
운운하면서 강의하고 다니는데ㅡㅡ. 저같은 경우는 여자를 어떻게 만나야 되나요. 맘에 드는사람한테 번호 물어보는거 말고 방법이?? 전 알바도 안하고 동아리 하나 하는데
개인적으로 과씨씨와 동아리씨씨는 멀리하는 주의인데..
주위에서 소개받을려고해도... 내친구들도 남중 남고 공대 출신 아니것으요? 휴... 요새 개나소나 하도 번호 처물어제끼니깐. 옛날보다 노획률이 떨어지네.... 난 그냥 공부할까?
수업시간인데 잠와서 쪼께 찌끄리봣어요
권한이 없습니다.
1
0
발냄새나는 까치고들빼기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발냄새나는 까치고들빼기]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발냄새나는 까치고들빼기
ㅋㅋㅋㅋㅋ동호회ㅋㅋ 옛날에 ㅋㅋ 클럽 맛들잇을때 네이버카페 가입해사 모르는사람들끼리 클럽 놀러가고... 남자들끼리 가서 각자 개인플....ㅋㅋㅋㅋㅋㅋ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글쓴이
ㅋㅋㅋㅋ 전 가니깐 누나들이 좀 챙겨 주시던데...아기라믄서...ㅋㅋ
0
0
발냄새나는 까치고들빼기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발냄새나는 까치고들빼기]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발냄새나는 까치고들빼기
ㅋㅋㅋ무슨 동호회 인데요ㅋㅋ 아 술끊은지도 오래되서.. 그런데가면 막 술묵으야 되지않아요?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글쓴이
맛집 여행 동호회~! ㅎㅎ
0
0
발냄새나는 까치고들빼기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발냄새나는 까치고들빼기]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발냄새나는 까치고들빼기
ㅋㅋㅋ돈 좀 들죠?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글쓴이
뭐 걍 더친데...전 여행안가고 맛집만...ㅎㅎㅎ
영화랑 연극만 보러다니고...
영화연극번개가 더 많더라고요.
가면 거깃는 분들이 어디서 싸게싸게 할인권 받아오고 회원권 받아와서 디게 싸게 감...
멀리 갈때 차있는 형누님들이 태워주고..ㅋㅋ
영화랑 연극만 보러다니고...
영화연극번개가 더 많더라고요.
가면 거깃는 분들이 어디서 싸게싸게 할인권 받아오고 회원권 받아와서 디게 싸게 감...
멀리 갈때 차있는 형누님들이 태워주고..ㅋㅋ
0
0
발냄새나는 까치고들빼기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발냄새나는 까치고들빼기]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발냄새나는 까치고들빼기
국제결혼이라니 ㅋㅋ
0
0
싸늘한 당단풍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싸늘한 당단풍]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공대녀있네 공대녀ㅋㅋㅋㅋ
0
0
즐거운 만삼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즐거운 만삼]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즐거운 만삼
과씨씨 안한다구요ㅋㅋ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댓글들 왤케 웃기냐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0
0
점잖은 붉나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점잖은 붉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마이러버
0
0
싸늘한 당단풍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싸늘한 당단풍]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소개팅~! 근처 친구있잖아요. 하다 못해 마이피누 있잖아요.
정...정 안되면 국제결혼...
요즘 이쁜 외국인 처자 많아요~! 성공하시길 굳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