교내근로 최대입력시간
글쓴이
- 2016.08.19. 16:24
- 742
교내근로 주당 최대 10시간까지만 입력가능한가요?
과사 일하게되면 시험기간은 입력 못한다던데 그럼 그달은 월급 적게받나요...?ㅠ
과사 일하게되면 시험기간은 입력 못한다던데 그럼 그달은 월급 적게받나요...?ㅠ
권한이 없습니다.
주당 20시간까지 가능해요 ㅋㅋ 시험시간에 입력가능합니다 ㅋㅋ
0
0
억쎈 개비자나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억쎈 개비자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억쎈 개비자나무
국가근로가 주당 20아닌가여?ㅠㅜㅠ과사 근무하세요??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글쓴이
국가근로든 교내근로봉사든 둘다 주당 20시간가능해여
둘다 해봤어요. 지금도 하고있있구여
교내근로봉사는 학기중에 160시간 가능하기때문에 보통 한달에 40시간 한주당 10간씩 시키려고하는거지 그렇게 정해진건 아니예요
둘다 해봤어요. 지금도 하고있있구여
교내근로봉사는 학기중에 160시간 가능하기때문에 보통 한달에 40시간 한주당 10간씩 시키려고하는거지 그렇게 정해진건 아니예요
0
0
억쎈 개비자나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억쎈 개비자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지금 국가 근로든 교내 근로든 신청하려는 사람은 상관없는 대화시죠??
0
0
푸짐한 당단풍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푸짐한 당단풍]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