문창회관 앞 오타쿠들 사진

글쓴이
  • 2012.11.28. 16:34
  • 2935

너무 화가나서 이 글을 씁니다.

(상세한 내용이 궁금하신 학우분들은 아래에 제가 쓴 글들 참고해주세요

 

2개인데 제목보시면 알거에요)

 

자기들이 공공장소에서 욕하고 0랄0광 했으면서

 

(이상한 사람들 같아서 동영상 찍어 놨어요.)

 

저에게 무슨 귀고자니 어쩌니 하네요.

 

아 너무 인격모독을 느껴요.

 

우리학교 학생이 아니라고 하기는 하던데,

 

앞으로 부산대학교 절대 오지마세요.

 

우리학교 수준 떨어뜨리지 마요!

 

아 짱나! 저도 여잔데 이런소리를 들어야하나요?

 

너무 수치스러워서 울었어요.

 

사이버 경찰에 신고할려다가 그만 뒀습니다.

 

너무화나서 한마디 합니다.

 

"오타쿠 찐따들아 인터넷에나 가서 놀아!

 

컴퓨터 앞에서만 용감한척해!

 

너네 학교 아니라고 와서 깽판치지마!"

 

(모자이크 처리 해 준것만해도 고마운줄로 아세요!)

 


b45828f04092860312ed33c1098d2114.png
b45828f04092860312ed33c1098d2114.png
오타쿠.jpg
오타쿠.jpg

 

권한이 없습니다.
댓글 29
때리고싶은 글라디올러스 12.11.28. 16:38
두놈이었나요?
하난줄 알았더니....일단 하나는 우리학교 학생 아니라고 하던데 할일 되게 없었나 보네요.ㅋㅋㅋ
0 0
글쓴이 글쓴이 12.11.28. 16:40
때리고싶은 글라디올러스
동영상에서 음성파일 따로 저장해 놓기는 했는데
혹시 경찰에 신고하면 증거물이 되나요?

제 앞에 무릎꿇리고 사과받아내고 싶네요 ㅠㅠ

아 너무 수치스러워요.

저 좀 도와주세요 ㅠㅠ
0 0
때리고싶은 글라디올러스 12.11.28. 16:53
글쓴이
사실판단을 하기위한 증거 자료가 되겠죠...
고소를 하시면 일단 얼굴은 보실수 있을것 같습니다..
0 0
글쓴이 글쓴이 12.11.28. 17:00
때리고싶은 글라디올러스
감사해요.

뒤에 보복 당할수도 있고
괜히 말려들것 같아 무서위서
고소하기도 두렵네요ㅠ

요즘 인터넷안에서 자기맘대루되니까
현실에서도 살인하고 강간하고 하자나요.

공공장소에서 저런 소리하는 사람들
비정상적인 사람이잖아요ㅠ
0 0
때리고싶은 글라디올러스 12.11.28. 17:42
글쓴이

생각보다 충격이 크셨던거 같은데 힘내세요...

일베인 인거 같더라구요.ㅋㅋㅋ 좀전에 일베에 글 올라왔다고 하던데..

0 0
화난 할미꽃 12.11.28. 16:39
힘내세요 ... 저런 병싄들은 상종해주면안댐ㅋㅋㅋㅋㅋㅋ 똥본셈
0 0
처절한 쪽동백나무 12.11.28. 16:40
김정일 김일성이 개새1끼는 맞지만 직접 1대1로 이야기하던가..
불만이 있으면 총학사람 잡고 이야기 하던가..
길거리에서 뭐하는 짓이냐?
지성인의 수준이라고는 볼 수 없는 행동이네요
1 0
수줍은 자라풀 12.11.28. 18:33
처절한 쪽동백나무

동감합니다.

제가 하고싶은 말을 딱 풀어주셨네요.

0 0
미운 애기메꽃 12.11.28. 16:51
울지마세요 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
0 0
신선한 해당 12.11.28. 17:13
물론저사람들이 잘못했지만
그냥 똥밟은셈 치고무시하세요
너무 호들갑 떠시는듯 글도계속쓰시구;;
오타쿠니머니 그러는거 수준떨어져 보입니다
쌍욕안들은게어디입니까
1 0
글쓴이 글쓴이 12.11.28. 17:15
신선한 해당
에휴 알겠어요.
그래도 뭔가 슬프네요.
아직도 우리나라에 저런 사람들이 있다니ㅠㅠ
0 0
발냄새나는 배나무 12.11.28. 17:40
무슨일이지;
0 0
느린 방동사니 12.11.28. 17:46
고소미 먹긋네 ㅋㅋㅋ 이글쓴사람
1 0
방구쟁이 박새 12.11.28. 18:11
느린 방동사니
그러게요 ㅋㅋ 인터넷으로 인한 명예훼손은 가중처벌 이던데 ㅋㅋㅋ 저사람 질러대는 소리보니까 고소 잘하게 생겼네요ㅋㅋㅋ
0 0
힘좋은 참나리 12.11.28. 18:23
느린 방동사니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0 0
눈부신 오리나무 12.11.28. 17:59
귀고자란 소리는 왜들은거에요ㅋㅋ
0 0
개구쟁이 월계수 12.11.28. 18:08
저거랑 오타쿠가 무슨 상관;;
1 0
괴로운 중국패모 12.11.28. 18:10
불쌍한 사람들이다 얼마나 관심을 못받았으면 쯧쯧...
인터넷에서 주어들은 지식으로 저렇게 말하니...불쌍하다 인간적으로
자기가 보는 세상은 인터넷이 전부겠지...
0 0
재미있는 조 12.11.28. 18:13
헐 멀쩡한 사람보고 고자라니ㅋㅋㅋㅋ또라이들이네
0 0
청아한 오죽 12.11.28. 18:22
어디서 냄시가 나는디 ㅎㅎ
0 0
힘좋은 참나리 12.11.28. 18:23
쎈척쩌네 ㅋㅋ
0 0
적절한 산호수 12.11.28. 18:26
그냥상종못할놈들임ㅋㅋ 대인배인 우리들이그냥 쿨하게무시합시다
0 0
과감한 자귀나무 12.11.28. 18:29
이글에 비추먹인놈들 일베충들인가 보네
아주 대단들 하십니다 그려?
0 0
수줍은 자라풀 12.11.28. 18:32
딱히 오덕하고는 별 상관없어 보이는듯 싶은데....
오덕보다는 그냥 관심종자 아닐까 싶음...
0 0
청아한 오죽 12.11.28. 18:33
Ya Feel so Goooood!
0 0
머리나쁜 홑왕원추리 12.11.28. 18:36
저도 저분들 잘못이라고 생각하지만 글쓴분 진짜 호들갑이라고 밖에 안느껴지네요...
4 2
화사한 능소화 12.11.28. 18:41
오지랖도 참 넓구마잉
0 0
까다로운 괭이밥 12.11.28. 19:50
오지랖넓으신 커플들 납셨네
0 0
참혹한 이팝나무 12.11.28. 20:14
저 사람들도 이상한건 누가 봐도 다 아는데
글쓴이도 좀 과대 오바 해서 행동하는듯. 마치 자기가 기분 나쁜소리들었다고 여기에 글 이리 적는건
정상인가...
0 0
  • 공지 욕설/반말시 글쓰기 권한 영구 정지 10
  • 공지 식물원 이용규칙 (2018/09/30 최종 업데이트) - 학생회 관련 게시글, 댓글 가능 17
  • 슬슬 날이 좀 더워지네요
    까다로운 둥근잎나팔꽃
    26.06.20.
  • 홈플러스 동래점도 결국 문 닫으려나요...
    도도한 튤립나무
    26.06.10.
    2
  • 근데 요새 맥도날드 콜라 시키면 빨대 쑤셔넣기 힘들어지지 않았나요?
    겸연쩍은 노루오줌
    26.06.05.
    2
  • 요새 가끔씩 베란다에 누가 숨어 살거나 침입해 있는 꿈을 꾸는데
    명랑한 흰꽃나도사프란
    26.05.24.
  • 다시 돌아온 노는날~~~~
    신선한 히아신스
    26.05.22.
  • 오늘은 어버이의 날입니다
    유치한 곰취
    26.05.08.
  • 뭐여 주식 왜 이렇게 올랐어여
    끔찍한 질경이
    26.05.06.
  • 간만에 3일 휴가 ㅠㅠㅠㅠ
    활달한 머루
    26.05.01.
    2
  • 여행 많이 다니시는 분들은 저축은 어떻게 하시나요
    따듯한 애기봄맞이
    26.04.26.
  • 오늘 만덕센텀고속화도로 타봤는데
    슬픈 호두나무
    26.04.23.
  • 2년전에 건강검진 안 받고 올해 받았는데
    다친 도깨비바늘
    26.04.19.
  • 오피스텔 사는데 위층에서 물을 너무 많이 쓰네요
    도도한 긴강남차
    26.04.14.
  • 친구구합니다
    발랄한 왕원추리
    26.04.06.
    1
  • 그래도 요새는 영화관에서 나름 볼만한 영화가 꽤 있네요
    무좀걸린 갈참나무
    26.04.04.
  • 날씨는 좀 풀렸는데 세상은 아직 전쟁통이네요
    기발한 개연꽃
    26.03.27.
  • 예전에 자취하면서 먹었던 컵밥 같은 게 요샌 많이 없네요
    나쁜 큰괭이밥
    26.03.20.
    1
  • 15학번 동기들 잘지내나요
    근육질 먹넌출
    26.03.19.
    3
  • 이제 좀 전쟁이 끝나려나요
    해박한 청가시덩굴
    26.03.18.
  • 기름값이 너무 올랐던데
    고상한 긴강남차
    26.03.14.
  • 요새 주변에 애를 낳는 사람들이 많더라고요
    친근한 개양귀비
    26.03.10.
    2
검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