문창회관 앞 오타쿠들 사진
- 2012.11.28. 16:34
- 2935
너무 화가나서 이 글을 씁니다.
(상세한 내용이 궁금하신 학우분들은 아래에 제가 쓴 글들 참고해주세요
2개인데 제목보시면 알거에요)
자기들이 공공장소에서 욕하고 0랄0광 했으면서
(이상한 사람들 같아서 동영상 찍어 놨어요.)
저에게 무슨 귀고자니 어쩌니 하네요.
아 너무 인격모독을 느껴요.
우리학교 학생이 아니라고 하기는 하던데,
앞으로 부산대학교 절대 오지마세요.
우리학교 수준 떨어뜨리지 마요!
아 짱나! 저도 여잔데 이런소리를 들어야하나요?
너무 수치스러워서 울었어요.
사이버 경찰에 신고할려다가 그만 뒀습니다.
너무화나서 한마디 합니다.
"오타쿠 찐따들아 인터넷에나 가서 놀아!
컴퓨터 앞에서만 용감한척해!
너네 학교 아니라고 와서 깽판치지마!"
(모자이크 처리 해 준것만해도 고마운줄로 아세요!)

b45828f04092860312ed33c1098d2114.png
오타쿠.jpg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때리고싶은 글라디올러스]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혹시 경찰에 신고하면 증거물이 되나요?
제 앞에 무릎꿇리고 사과받아내고 싶네요 ㅠㅠ
아 너무 수치스러워요.
저 좀 도와주세요 ㅠㅠ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고소를 하시면 일단 얼굴은 보실수 있을것 같습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때리고싶은 글라디올러스]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뒤에 보복 당할수도 있고
괜히 말려들것 같아 무서위서
고소하기도 두렵네요ㅠ
요즘 인터넷안에서 자기맘대루되니까
현실에서도 살인하고 강간하고 하자나요.
공공장소에서 저런 소리하는 사람들
비정상적인 사람이잖아요ㅠ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생각보다 충격이 크셨던거 같은데 힘내세요...
일베인 인거 같더라구요.ㅋㅋㅋ 좀전에 일베에 글 올라왔다고 하던데..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때리고싶은 글라디올러스]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화난 할미꽃]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불만이 있으면 총학사람 잡고 이야기 하던가..
길거리에서 뭐하는 짓이냐?
지성인의 수준이라고는 볼 수 없는 행동이네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처절한 쪽동백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동감합니다.
제가 하고싶은 말을 딱 풀어주셨네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수줍은 자라풀]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미운 애기메꽃]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그냥 똥밟은셈 치고무시하세요
너무 호들갑 떠시는듯 글도계속쓰시구;;
오타쿠니머니 그러는거 수준떨어져 보입니다
쌍욕안들은게어디입니까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신선한 해당]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그래도 뭔가 슬프네요.
아직도 우리나라에 저런 사람들이 있다니ㅠㅠ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발냄새나는 배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느린 방동사니]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방구쟁이 박새]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힘좋은 참나리]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눈부신 오리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개구쟁이 월계수]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인터넷에서 주어들은 지식으로 저렇게 말하니...불쌍하다 인간적으로
자기가 보는 세상은 인터넷이 전부겠지...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괴로운 중국패모]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재미있는 조]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청아한 오죽]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힘좋은 참나리]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적절한 산호수]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아주 대단들 하십니다 그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과감한 자귀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오덕보다는 그냥 관심종자 아닐까 싶음...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수줍은 자라풀]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청아한 오죽]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머리나쁜 홑왕원추리]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화사한 능소화]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까다로운 괭이밥]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글쓴이도 좀 과대 오바 해서 행동하는듯. 마치 자기가 기분 나쁜소리들었다고 여기에 글 이리 적는건
정상인가...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참혹한 이팝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하난줄 알았더니....일단 하나는 우리학교 학생 아니라고 하던데 할일 되게 없었나 보네요.ㅋ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