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가근로 기준은 세분화된겁니다.
글쓴이
- 2016.08.19. 22:09
- 1738
많은 분들이 기준컷이 높아졌다고 합니다.
그 이유는 이전까지는 기초 , 차상위 우선선발 1-4분위까지 동급이며 성적으로 커트라인을 형성하였습니다.
하지만 지금은 소득분위도 세분화되어 점수를 매기게 됩니다.
4분위 + 4.5 = 차상위 + 4.1 = 19점으로 동급입니다.
1분위 + 3.9 = 3분위 + 4.1 = 18.4 점으로 동급입니다.
예전에는 소득분위 일정 기준안에만 들면 성적싸움이였지만, 지금은 소득분위 또한 중요하게 여겨지게 되었습니다.
저 개인적인 생각으로는 이 채점기준이 더 합리적인거 같아, 탈락했지만(학생과전화) 현 기준에 응원을 보냅니다.
권한이 없습니다.
오예~ 19.6
0
0
못생긴 배롱나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못생긴 배롱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동감합니다.
0
0
날씬한 개별꽃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날씬한 개별꽃]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저는 4분위인데 이번에 합격을 할지 안할지 모르겠네요..ㅠㅠ 아쉬운대로 교내근로라도 되었으면..
0
0
빠른 대추나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빠른 대추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빠른 대추나무
밑에 글중에댓글에 4분위 4.2가 마지노선이래여!
0
0
날씬한 개별꽃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날씬한 개별꽃]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날씬한 개별꽃
진짜면 좋겠네요ㅎㅎ 부모님한테 용돈받기도 미안해서 항상 근로로 충당했었는데 마음이 조마조마했었어요
월요일만 기다리는중입니다..피말리는 기분ㅠ
월요일만 기다리는중입니다..피말리는 기분ㅠ
0
0
빠른 대추나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빠른 대추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빠른 대추나무
ㅋㅋㅋ 될꺼에여 어떤분 1분위 3.9였는데 합격하셨어여
0
0
날씬한 개별꽃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날씬한 개별꽃]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빠른 대추나무
마지노선인 18.4인건가보내여
0
0
날씬한 개별꽃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날씬한 개별꽃]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날씬한 개별꽃
1분위 3.9라면 그렇게 되겠네요ㅎㅎ 하루종일 우울했는데 갑자기 확 개이는느낌이..ㅋㅋㅋㅋ 댓글 정말 감사합니다!!
0
0
빠른 대추나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빠른 대추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근데 혹시 글쓴 분 학생과에 언제 전화하셨는지 알 수 있을까요? 저는 5시쯤 전화해봤더니 월요일에 알아보셔야한다고 했어서.. 합격여부 말고 다른 질문만 받을수있다고 하더라구요
0
0
빠른 대추나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빠른 대추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근데 기준이 바뀌엇다는건 확인된 사실인건가요? 아니면 본인생각이신지.. 제생각엔 기존에도 장학재단에서 1차적으로 제시한 1순위 기준이 1~4분위 였던거지 2차적으로 학교에서 선발할때는 위 기준처럼 소득분위마다 따로 점수를 매겼을거라 생각하는데요 그걸 이번에 처음으로 공개했을 뿐이구요 물론 저도 제 생각이지만 이번에 기준이 바뀐거라고 단정짓기는 어렵지않을까요
0
0
운좋은 씀바귀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운좋은 씀바귀]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