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쩌지.. 어떻게 해야되죠?
글쓴이
- 2012.11.28. 16:59
- 1710
누군가 반짝이 게시판에 저를 찾는듯한 글을 보게 되었어요
그런데 이런일이 처음이라 매우 당황하는 중인데..
뭐 전화번호를 남겨야 될까요?...ㄷ 어쩌지?
난 반짝이에 올라갈만한 외모는 아닌데 ㄷㄷ..
혹시 낚시인가 싶어 불안하기도하고...
권한이 없습니다.
우와~~
0
0
까다로운 편도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까다로운 편도]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까다로운 편도
우와 ~~ 우와~~~~ 퀴.즈.탐.험~ 신비에 세.계.~~ 퀴즈 퀴즈 퀴즈탐험~~
.... 실성.
.... 실성.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글쓴이
목도리 도마뱀 생각난다...
실성하지 마시고 좋아하셔도 될꺼 같은데...
놀래서 우와~~ 했어요
실성하지 마시고 좋아하셔도 될꺼 같은데...
놀래서 우와~~ 했어요
0
0
까다로운 편도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까다로운 편도]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뻐야 올라가는게 아니랍니다
단 한가지 매력만 있어도 끌리는게 남자
단 한가지 매력만 있어도 끌리는게 남자
0
0
태연한 일월비비추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태연한 일월비비추]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태연한 일월비비추
글쓴이가 남자일수도 있는데...
0
0
의젓한 사위질빵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의젓한 사위질빵]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태연한 일월비비추
나 남자
반전인가?...
반전인가?...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굳ㅋ
0
0
의젓한 사위질빵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의젓한 사위질빵]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모른척 하고 기다려봐요...ㅋ 번호줘서 봣는데 아니면 어쩜?
그때 그 여자 옆~에서!!! 있던 분이..
0
0
현명한 며느리밑씻개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현명한 며느리밑씻개]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부럽네
0
0
촉박한 가죽나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촉박한 가죽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좋은방법
친구에게 그 여자분에게 댓글을 달아달라고 한다
'내친구다!! ㅋㅋㅋㅋㅋ여자친구없으니 쪽지라도 남겨보세욬ㅋㅋㅋㅋㅋ' 정도??
그리고 기다린다
친구에게 그 여자분에게 댓글을 달아달라고 한다
'내친구다!! ㅋㅋㅋㅋㅋ여자친구없으니 쪽지라도 남겨보세욬ㅋㅋㅋㅋㅋ' 정도??
그리고 기다린다
0
0
애매한 뚝갈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애매한 뚝갈]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내 반짝인가ㅜㅜ
오늘 봐서 설레엿답니당.....용기가없어서 말은 못걸겠지만ㅠㅠ
오늘 봐서 설레엿답니당.....용기가없어서 말은 못걸겠지만ㅠㅠ
0
0
발랄한 투구꽃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발랄한 투구꽃]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기분좋다 딱 좋다
0
0
촉박한 가죽나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촉박한 가죽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