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대 정독실, 연학실은 개강하면 모집하나요? 글쓴이 2016.08.20. 20:17 766 2 9월에 개강하면 모집글 올라오나요? 추천0 비추천0 신고 권한이 없습니다. 댓글 2 공유 목록 페이스북 트위터 구글 카스 밴드 카카오톡 닫기 힘좋은 자운영 16.08.20. 20:25 둘 다 2학기 땐 잘 안뽑던데요 0 0 힘좋은 자운영 댓글 내용 복사 둘 다 2학기 땐 잘 안뽑던데요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취소확인 [힘좋은 자운영]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취소확인 의젓한 풍선덩굴 16.08.20. 21:30 네~ 2학기 개강하거나 직전에 마이피누 자유홍보 / 학과 홈페이지 게시판 / 교내 게시판 등에 공지 올라갈거에요~ 0 0 의젓한 풍선덩굴 댓글 내용 복사 네~ 2학기 개강하거나 직전에 마이피누 자유홍보 / 학과 홈페이지 게시판 / 교내 게시판 등에 공지 올라갈거에요~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취소확인 [의젓한 풍선덩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취소확인 권한이 없습니다.로그인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취소확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