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문화 멘토링
- 2012.11.28. 19:06
- 1724
다문화 멘토링 해보신분~~~질문쫌 할께요 ㅜㅜ
학점 안 좋으면 가망 없나요????
교수님 추천서 어떻게 써 가야 해요?? 하... 잘 아는 교수님이 없어요......
아.. 그리고 면접 여러명 들어가서보나요? 막 취업 때 사람들이 말하는 거처럼 빡세고 그래요???
한번도 면접을 본 적이 없어 겁이 나네요 ㅜㅜ
아시는분 답변 꼭 부탁드릴께요 ♡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다부진 보리]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런 단순 질문글까지 익게에 써야 되나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병걸린 단풍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아까 댓글 보고 바로 지우려 했는데 댓글 1개 이상 있다고 해서 못 지웠어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착실한 산단풍]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머리나쁜 꽃기린]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유쾌한 이질풀]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찬란한 둥근잎유홍초]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면접 뭐 어떤거 물어보나요??? 뭐 준비해갈건 없죠?? 안빡세면 면접관님께서 어떻게 고르시나 싶어서요 ㅎ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찬란한 둥근잎유홍초]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부럽 ... ㅋ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초라한 개모시풀]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의연한 눈괴불주머니]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의연한 눈괴불주머니]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다른 멘토링 하려고 했는데 늦게 신청해서 왕복 3시간 이런거 밖에 없어서 신청 못했거든요 ㅜㅜ
면접을 엄청 잘 봐야 겠네요 부담부담.//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의연한 눈괴불주머니]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