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나리오대로 될까요
글쓴이
- 2012.11.28. 19:14
- 1209
매주 화 목
그시간 그장소에서 스치는 반짝이.
지난주목요일에 보고 5일기다렸는데 어제는 못봤네요.
내일 드디어 목요일!
내일 만약 마주친다면 조용히 따라가서
"저기요, 혹시 남자친구있으세요?"
물어보고 없다고하면
미리 뽑아논 따뜻한 캔커피를 주면서 번호를 물어볼생각인데
성공할수있을까요.
놀래서 그냥 도망가버리시면 어쩌죠 ㅜ 이런건 처음이라 벌써부터 너무떨립니다..
어떤가요 제 시나리오.. 충고 부탁드립니다
-정말 진지한 만큼 장난 댓글은 죄송하지만 자제해주세요-
권한이 없습니다.
괜찮은거같습니다. 그리고 캔커피주시면서 너를 향한 내마음은 이것보다 뜨거워라고 하면 여자분이 감동먹으실거같네요
0
0
처참한 금방동사니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처참한 금방동사니]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처참한 금방동사니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글로 보는것만으로도 데일것같네요ㅋㅋㅋ
0
0
해괴한 딱총나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해괴한 딱총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지나치게 가벼운 분위기는 지양하시고...
마음에 들어서 그런다고 하세요.
근데 요즘은 픽업아티스트(는 무슨... 제비)때문에 여자분들이 번호 잘 안 주시는 거 같던데...
마음에 들어서 그런다고 하세요.
근데 요즘은 픽업아티스트(는 무슨... 제비)때문에 여자분들이 번호 잘 안 주시는 거 같던데...
0
0
살벌한 흰여로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살벌한 흰여로]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어? 내아는 동생인가....ㅋㅋㅋㅋㅋ
0
0
우수한 탱자나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우수한 탱자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여자분누군지 엄청부럽네요 ㅜㅠ 님 화이팅
0
0
즐거운 말똥비름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즐거운 말똥비름]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걍 어지간한 여자들은 헌팅경험 있기 때문에
엄청 놀라진 않아요. 근데 추근덕거리거나
진실성없는 모습보이면 바로 fail
엄청 놀라진 않아요. 근데 추근덕거리거나
진실성없는 모습보이면 바로 fail
0
0
불쌍한 굴피나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불쌍한 굴피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