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숙사 질문좀요
글쓴이
- 2012.11.28. 19:17
- 915
기숙사 한번도 안가봐서 그런데, 친구한테 물건 좀 보내려고 하는데 정확한 위치를 모르겠네요
기숙사에 학교 행정실같이 관리해주는데 있나요?
그리고 맡기면 그쪽에서 해당 학생한테 찾아가라고 방송같은거 해주나요?
권한이 없습니다.
0
0
추운 땅빈대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추운 땅빈대]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추운 땅빈대
본인이 언제올지 모르는데 계속 확인하러 가는건가요?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글쓴이
네~~자기 이름 보드에 적혀잇는지 자꾸 내려가야해요 그 설레임이란ㅎㅎㅎ
0
0
늠름한 애기봄맞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늠름한 애기봄맞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멕시코님 댓글 ㄳㄳ
0
0
괴로운 노루삼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괴로운 노루삼]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본인이 말하고 찾아가야 되요. 택배 주소에다가 친구 동이랑 호수 제대로 적으시고
이름 제대로 적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