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애를 길게 못하는 스타일..
- 2012.11.28. 19:45
- 2605
전 연애를 길게 못하는 스타일인것같아요.
마음열기까지는 힘든데 한번 열고나면 모든걸 다 오픈하는 그런 스타일?...
그래서 남자들이 쉽게 질려하나 싶기도하구요..
보통 제가 연애했던 남자들은 처음엔 저한테 확 빠져서 왜이러나 싶을 정도로 좋아하거든요.
그리고 보통 남자들 사랑한다는 말을 쉽게 잘하나요? 물론 안그런 사람들도 있겠지만
저는 남자들이 그런 말도 하고 모든걸 다 퍼줄것처럼 적극적으로 하다가...
제가 밀당을 잘 못한다거나 좀 바보처럼 순진하게 남자가 하자는대로 다해서
쉽게 질려하는 것 같아요.
그래도 전 정말 절 진심으로 좋아하고 인연이라면
제가 어떻게 하든지간에 서로에 대한 마음이 오래 지속될 수 있다고 생각해왔는데..
점점 그게 아닌 것 같아요.
자꾸 머리쓰게 되고 많이 안좋아해야지 생각하고
점점 그럴수록 그러다가 헤어져도 별로 안힘들어하고 빨리 잊게되고
앞으로 계속 이런 가벼운 연애만 하게 될까봐 무서워요.
정말 좋은 사람 만나서 진득하게 한번 만나보고 싶은데..ㅠ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자상한 먼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절묘한 단풍마]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불쌍한 왕원추리]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억울한 우산나물]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의젓한 모란]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아픈 새팥]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남성분이 지친건 아닐까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센스있는 노랑어리연꽃]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저는 남자인데 비슷하거든요ㅠ
그맘공감하니 씁쓸하네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난감한 닥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푸짐한 엉겅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찌질한 세열단풍]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사귀고 있을 때에는 보통 밀당을 해야 긴 연애가 가능 하다고 봅니다. 썸 탈때 밀당하다가는 훅가는 경우가 보통 있지만 사귀고 있을 때 오히려 밀당을 하지않으면 남자의 맘이 빨리 식는 경우가 많죠. 밀당을 한다는건 예를들면 팽이를 돌릴 때 계속 돌게하기 위해서 채찍질을 하는것과 비슷한거 같아요. 채찍질을 안해도 팽이가 돌지만 채찍질을 하면 더 오래 돌게되죠. 물론 밀당을 잘못해서 밀기만 한다면 채찍질을 팽이가 회전하는 방향 반대방향으로 하는 결과를 불러오겠지만요.
솔직히 밀당에 대해서는 어떻게 해야한다고 말씀드리기 어렵지만 밀당의 기본은 일단 당기고 시작하는거죠 ㅋ 다음번 연애에는 밀당을 하든안하든 긴 연애 하시길 바랍니다. ㅋ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나약한 큰개불알풀]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