꿈이 없는 사람
- 2016.08.21. 17:03
- 1469
저처럼 딱히 하고 싶은 일이 없는 사람도 있나요?
시키는건 잘하는 편인거 같은데 딱 거기까지네요.. 딱히 제가 정말 하고싶은일이 없어서 힘들어요..
저같은 사람들도 있나요? 조언 부탁드려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창백한 고사리]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그러니까 하고싶은게 없다는건 뭘해도 괜찮다는 것이고 뭘하든 돈벌어서 잘먹고잘입고 원하면 결혼도하고 애도 낳고 여행도 가고 살면 돼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날씬한 산딸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빠른 술패랭이꽃]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꿈이 있는 사람들을 보면 부러워요.
동기부여나 그런면에서도 그렇고, 미래에 뭘 하면 좋을까 같은 걱정들이 겹쳐서 그런것 같아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빠른 술패랭이꽃]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또 다른 행복이야 찾으면 많죠ㅎ 취업시기라 걱정되서 그런가봐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해괴한 함박꽃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최선을다해 노력했지만 어이없는 이유로 실패하고나서
몇개월째 슬럼프입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화난 살구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꿈이 있는 사람은 왜 꿈을 이루려고 노력하나요?
아마도 꿈을 이루면 따라오는 성취감 등으로 행복해지기 떄문이겠죠.
꿈이 없어도 행복할 수 있다면 굳이 꿈을 가져야 할 필요는 없다고 생각해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어두운 댕댕이덩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바쁜 개감초]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바쁜 개감초]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바쁜 개감초]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바쁜 개감초]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바쁜 개감초]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같은 꿈을 꾸는게 가장 행복하다고 생각해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민망한 맑은대쑥]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