학기 중 용돈벌이
글쓴이
- 2016.08.22. 00:45
- 1851
뭘로 주로 하시나요?
학교에서 진행하는 멘토링이나 교내근로는 신청도 못했고 국가근로도 학점좋은데 떨어졌네요ㅠㅠ..
집에서 용돈 타쓰기도 죄송스럽고.. 100퍼센트는 아니라도 어느정도 용돈벌이 어떻게들 하시나요?
학교에서 진행하는 멘토링이나 교내근로는 신청도 못했고 국가근로도 학점좋은데 떨어졌네요ㅠㅠ..
집에서 용돈 타쓰기도 죄송스럽고.. 100퍼센트는 아니라도 어느정도 용돈벌이 어떻게들 하시나요?
권한이 없습니다.
알바
0
0
키큰 보풀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키큰 보풀]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키큰 보풀
어떤알바하시나요 닥치는대로 다 하시나요 ?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과외로 많이들 하더라고요ㅎ
0
0
무좀걸린 싸리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무좀걸린 싸리]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무좀걸린 싸리
문돌이인데.. 수포자였어요ㅠㅠ 영어도 잘하지못하는데 과외가능할까요??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저는 드림클래스랑 멘토링 하는데 수포자인데다가 영어에도 자신이 없으시면.... 좀 힘들죠;
0
0
힘좋은 달뿌리풀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힘좋은 달뿌리풀]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학교앞에서서빙이라도해용
0
0
허약한 어저귀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허약한 어저귀]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저도 용돈 벌이 하려고 근로 신청했는데 국가 근로 선발 결과 벌써 나왔나요?
0
0
허약한 달뿌리풀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허약한 달뿌리풀]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알바해야지; 이런거까지물어보다니
0
0
유별난 고추나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유별난 고추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