요즘 진리관 긱사밥 어떤가요?
글쓴이
- 2016.08.22. 01:11
- 1216
7년전엔 이랬던거 같은데....
권한이 없습니다.
와우 저정도 퀄리티 안나와요... ㅋㅋㅋㅋ
0
0
엄격한 미국실새삼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엄격한 미국실새삼]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엄격한 미국실새삼
2학기 초엔 닭한마리씩 삼계탕 주었던걸로....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진리밥 굿
0
0
가벼운 다릅나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가벼운 다릅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가벼운 다릅나무
지금도 괜찮나요?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글쓴이
dorm.pusan.ac.kr 그거 식단표에 사진 다나와있어요
0
0
가벼운 다릅나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가벼운 다릅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7년전이면 사과오렌지 등등 밥맛없으면 과일로 배 채울수 있던 시절일듯
요즘은 사과2쪽 이지만 4등분 이상 하는듯? 반개도 안되고 오랜지도 두쪽 요래줌니당
요즘은 사과2쪽 이지만 4등분 이상 하는듯? 반개도 안되고 오랜지도 두쪽 요래줌니당
0
0
무심한 금방동사니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무심한 금방동사니]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무심한 금방동사니
예전에는 웅비관 보단 훨씬 진리관 긱사밥이 맛있었는데...
요즘은 똑같아 진 것 같기도 해요
요즘은 똑같아 진 것 같기도 해요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의무식에서 선택식으로 바뀌면서
자율배식에서 정량배식으로 바뀌면서
덩달아 퀄리티도 감소
자율배식에서 정량배식으로 바뀌면서
덩달아 퀄리티도 감소
0
0
더러운 잣나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더러운 잣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더러운 잣나무
헐 진리관밥 정량배식이에요? 망했네........
복날 닭 3-4마리 잡는 맛에 갔는데
복날 닭 3-4마리 잡는 맛에 갔는데
0
0
외로운 광대수염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외로운 광대수염]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웅비관밥괜찮음
0
0
초라한 하늘타리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초라한 하늘타리]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초라한 하늘타리
????
0
0
외로운 오미자나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외로운 오미자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비슷하게 나와요
더 나아진 것 같기도 하고요
더 나아진 것 같기도 하고요
0
0
억울한 칡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억울한 칡]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댓글들 리즈시절얘기 작작하세요ㅋㅋ 지금은 개 걸레짝같은 반찬들만 나오는구만 뭘ㅋㅋ
0
0
밝은 금새우난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밝은 금새우난]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윗분 걸레짝이란 표현은 좀 그런데 ...;; 요새는 저렇게 메인반찬이 2개씩 나오는 경우는 자주 없죠.
나온다면 점심때 나오고 남은거 저녁때 또 나오는 정도?
진리관 4년째 생활하는데 밥의 질이 나빠진다고 생각한 적은 없어요
나온다면 점심때 나오고 남은거 저녁때 또 나오는 정도?
진리관 4년째 생활하는데 밥의 질이 나빠진다고 생각한 적은 없어요
0
0
생생한 큰까치수영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생생한 큰까치수영]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전 학식먹다가 긱사밥먹으니까 가격대비 완전 짱이던데요.. 아주 만족.. 가격생각해보세요 학우분들.. 결코 비싼 게 아닌데...
0
0
과감한 애기봄맞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과감한 애기봄맞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