도서관 무료사물함 자리 비울때 도자실로 가야되나요?
글쓴이
- 2016.08.23. 15:47
- 768
도자위 공식 홈피에도 가봤는데 종이를 반납해라고만 하고 어디로 반납해라고 하는지 안내가 없어서요 ㅠㅠ
자리 비운 다음에 도자위관리실 문 여는 시간에 들어가서 직접 종이 줘야되나요? 아니면 수거함 같은데서 넣으면 되나요??
권한이 없습니다.
반납기간이있는걸로알고있어요 그 기간동안 도자위에가서 종이내시거나 아니면 도자위앞에 종이박스?같은거있는데 거기에 넣어두시면되요
0
0
납작한 참취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납작한 참취]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납작한 참취
도자위는 여는 시간이 넘나 짧아서 어렵더라고요. 그러면 기간 내에 도자위 앞에 있는 부스에 내면 된다는 말이시죠? 그건 언제나 열려있나요? 반납이 처음이라..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내 저도 저저번학기에내서 확실히기억은 안나는데 밤중에 냈었던거같아요 아마 도자위시간안되는거때문에 박스설치한걸테니까 기간안에는 박스계속 설치해둘거에요
0
0
납작한 참취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납작한 참취]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납작한 참취
아 알려주셔서 감사합니다!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