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가근로 1차 신청
글쓴이
- 2016.08.23. 23:09
- 1079

이렇게 나오면 한거 맞죠 ??
권한이 없습니다.
0
0
가벼운 산괴불주머니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가벼운 산괴불주머니]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글고 저번에 공지사항보니까 부산대희망근로신청은 저번주에끝난듯요
0
0
가벼운 산괴불주머니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가벼운 산괴불주머니]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가벼운 산괴불주머니
합격 커트라인이 넘었는데 학생과에서 연락이 안와서
혹시나 제가 신청을 안한게 아닌가 싶어서 ㅠㅠ
혹시나 제가 신청을 안한게 아닌가 싶어서 ㅠㅠ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글쓴이
오늘전화해봤는데 학생과에서는 당연히 연락가는게아니고
명단이 기관으로 보내졌으니 기관에서 연락간다던데요
전화함해보세요
명단이 기관으로 보내졌으니 기관에서 연락간다던데요
전화함해보세요
0
0
가벼운 산괴불주머니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가벼운 산괴불주머니]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가벼운 산괴불주머니
그리고ㅈ위에사진처럼 희망근로기관만 신청한거면 당근 근로신청안된거예여ㅎㅎ
국가근로를 신청해야함
국가근로를 신청해야함
0
0
가벼운 산괴불주머니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가벼운 산괴불주머니]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가벼운 산괴불주머니
감사합니다 . 아마 신청현황보니 신청은 한거같네요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가벼운 산괴불주머니
죄송한데 학생과 전화번호좀 알수있을까요?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그 국장1차신청할때 근로도같이신청하는거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