도서관 교내근로
글쓴이
- 2016.08.24. 16:34
- 1023
밑에 글 보니까 도서관에 교내근로 신청하신 분들은 문자오신 것 같은데
오늘 문자 안 오면 떨어진 거겠죠?ㅠㅠ
26일 학생지원시스템에 발표난다던데
그 전에 알려면 직접 전화해봐야 하나요?
도서관 아니면 학생과? 어디에 전화해야 하나요?
오늘 문자 안 오면 떨어진 거겠죠?ㅠㅠ
26일 학생지원시스템에 발표난다던데
그 전에 알려면 직접 전화해봐야 하나요?
도서관 아니면 학생과? 어디에 전화해야 하나요?
권한이 없습니다.
전화해보니까 아직 발표안났다고 하셨어요
0
0
육중한 새머루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육중한 새머루]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육중한 새머루
그렇구나~
감사합니다!
감사합니다!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글쓴이
문자받으신분 있다고하시니
괜히불안
괜히불안
0
0
육중한 새머루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육중한 새머루]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국가근로는 발표났습니다
0
0
아픈 관중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아픈 관중]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