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입생이라 등록금 질문좀.. 글쓴이 2016.08.24. 19:13 784 1 원래 편지나 아무런 연락같은건없나요? 등록금 어디로 얼마를 납부하는지는 어디로 가야알수잇나요? 추천0 비추천0 신고 권한이 없습니다. 댓글 1 공유 목록 페이스북 트위터 구글 카스 밴드 카카오톡 닫기 배고픈 은방울꽃 16.08.24. 19:16 26일까지 납부기한인가 그럴거에요 그리고 학생지원시스템 가셔서 등록 들어가신 다음에 등록금 고지서 출력 및 은행 직접 납부 혹은 가상계좌 입금형태로 등록하시면 등록 익일 후 영수증 확인 가능 합니다 저도 신입생이에요 0 0 배고픈 은방울꽃 댓글 내용 복사 26일까지 납부기한인가 그럴거에요 그리고 학생지원시스템 가셔서 등록 들어가신 다음에 등록금 고지서 출력 및 은행 직접 납부 혹은 가상계좌 입금형태로 등록하시면 등록 익일 후 영수증 확인 가능 합니다 저도 신입생이에요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취소확인 [배고픈 은방울꽃]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취소확인 권한이 없습니다.로그인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취소확인
배고픈 은방울꽃 16.08.24. 19:16 26일까지 납부기한인가 그럴거에요 그리고 학생지원시스템 가셔서 등록 들어가신 다음에 등록금 고지서 출력 및 은행 직접 납부 혹은 가상계좌 입금형태로 등록하시면 등록 익일 후 영수증 확인 가능 합니다 저도 신입생이에요 0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