복학생입니다!!
글쓴이
- 2016.08.24. 22:22
- 722
14년도2학기에 등록금납부후에 휴학했어요
그럴경우 별도의 등록절차가 필요하지 않다고 들었는데 맞나요??
그리고 3000원의 의료공제회비는그때 납부했더라도 다시내야되는거맞죠???
그럴경우 별도의 등록절차가 필요하지 않다고 들었는데 맞나요??
그리고 3000원의 의료공제회비는그때 납부했더라도 다시내야되는거맞죠???
권한이 없습니다.
과사에 물어보시는게 좋을듯요 ㅋㅋㅋㅋ
0
0
창백한 망초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창백한 망초]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별도로 필요없긴한데 의료공제회비는 왜 다시 내야하는거죠?...
0
0
의젓한 산오이풀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의젓한 산오이풀]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의젓한 산오이풀
아 다시 확인해봤는데 맞네요...
0
0
의젓한 산오이풀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의젓한 산오이풀]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